8/18 운동일지

in #kr7 years ago

운동일지를 한 두번 빼먹은 것 같네요 ㅠㅠ 초심을 잃은 제 자신을 반성하며 다시 써볼게요.

장투한다고 코인 사놓고는 계속 시세 확인하느라 다른걸 못하네요 ㅋㅋ

중국,아시아 알트 급등 -> BCC 급등... 참 예측 불가인데다 투기판이라는 생각이 더 강하게 드네요 요즘 ㅋㅋ

그렇다고 추격매수하기엔 단타 스킬이 안되니 걍 홀딩입니다.

스팀 시스템에 대해서도 요즘 말이 많네요.

저도 전액 파워업하고 장투 보고 있는데 스팀이 꾸준히 발전해서 페이스북, 인스타 다음주자가 되면 좋겠네요!

가슴

덤벨벤치프레스
12 - 웜업
18 - 15
20 - 12
23 - 8
23 - 8

덤벨 프레스의 느낌이 좋네요, 바벨 벤치프레스는 요즘 어깨에 무리가 옵니다.
예전에는 덤벨의 무게가 늘어나면 왼쪽 손목에 무리가 많이 가서 어려웠는데, 계속 하다보니 손목 통증도 없어지네요 신기신기

바벨벤치프레스
50 - 10
50 - 10
50 - 8

가슴으로 밀어주는 느낌은 아무래도 바벨이 더 좋아요. 덤벨은 가슴으로 민다기 보다 조여지는 느낌?(제가 플라이 동작처럼 하고 있을 수도...)

삼두

케이블푸쉬다운(V바)
4세트

미묘한 자세 차이로 자극이 어찌 오는지 차이가 많이 나는 운동이죠... 팔 운동은 본인의 노하우가 중요한 것 같아요.
저는 삼두를 펴주는 느낌 + 바를 아래로 누르는 느낌 의 중간으로 가져갑니다.

케이블 오버헤드자세
3세트

이거는 저도 자세를 배운적이 없어서 그냥 제 느낌대로 합니다.
초보때는 PT도 안받으면서 트레이너분들에게 이것저것 물어보고 자세 봐달라고 하고 그랬는데, 요즘은 저도 열정이 식었는지 그냥 제가 하고싶은대로 하게 되네요 ㅋㅋ

복근

레그레이즈
4세트

Sort:  

오~~~ 일지 드뎌 올리셨군요 ^^ㅎㅎ
저도 이렇게 3~4세트씩 운동해야하는데
맨날 1~2세트만 하고 있네요.
오늘은 진짜 한 달만에 3세트씩 한거 같아요.^^
저도 스팀을 꾸준히 사 모으고 있어서 스팀이 잘 됬으면 좋겠네요. ^^

이노무님 운동하시는거 보면 정말 부지런하신 것 같습니다 ㅋㅋ 저도 자극받고 열심히 하려구요^^ 그러게여 스팀의 미래가 밝아지는데 조금이나마 기여해야겠어요!

Congratulations @maeta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