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8/8 운동일지

in #kr7 years ago

가슴

덤벨프레스
15
20
20
23
벤치프레스
50 x 4

삼두

케이블푸쉬다운
4세트
오버헤드로
3세트

요즘은 덤벨 프레스가 더 느낌이 좋음.
바벨벤치는 어깨에 무리가 오는 느낌.
케이블푸쉬다운도 v바를 선호했는데 요즘 어깨가 안좋은가 봄.

Sort:  

와~몸이 어마어마 하실듯하네요 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헉 아닙니다 멸치에요 중량도 적고 ㅠ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했어요~^^

아..죄송합니다. 언제가는!!

우와.... 운동 열심히 하시네요ㅠㅠ 금방 불끈불끈 해지실 것 같은 운동 스케쥴..ㄷㄷㄷ;;;
전 요새 바쁘다는 핑계를 대다보니 운동을 할 시간이 없네요ㅠㅠ

저는 운동을 매우 짧게 끝내는 편입니다 대부분 회사 식사시간 중 짬내서 하는거라^^; 키위님도 짬나는 시간 이용해보세요 생활에 지장이 안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