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만든 사이트를 홍보합니다] 라디오노래

in #kr5 years ago (edited)

작년 12월 즈음에 개인적으로 있었으면 좋겠다 싶어서 만들었던 사이트인데요.
'제 그림을 봐주시던 분들도 한번 방문해 주시면 좋겠다.' 라는 투명한 의도를 갖고 이 글을 올려봅니다.


radioisyellow1.png

서비스명은 '라디오노래' 입니다.
라디오 선곡을 날짜별로 찾아 들어볼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도메인명은 다음과 같은 의식의 흐름을 거쳐 정해졌습니다. 설명하자니 괜히 민망해지는 군요.


라디오노래 -> 라디오가 노랗다 -> http://www.radioisyellow.com

radioisyellow2.png

위의 URL을 통해 메인 화면을 접근 하면, 임의로 선택된 최근방송의 선곡들을 들어볼 수 있습니다.
그 외의 다른 방송의 선곡은 사이트 우측 상단의 '방송 선택' 메뉴를 통해 확인 해 보실 수 있구요.
꼴랑 네개의 방송이 있군요. 더 추가해 보면 좋겠는데, 보완해야 할 점도 한가득인데... 다른 일과 관심사들을 핑계로 방치해 두었던 지난 날을 반성합니다.
코드를 열어 보면 이제 좀 낯설게 느껴질 것 같군요.

사용시 불편하신 점, 개선했으면 하는 점과 같은 귀한 의견을 들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관심을 먹고 살거든요.
혹시나 이 자그마한 서비스가 마음에 드신 분이 있다면, 저에게는 무척 큰 기쁨일 것 같네요 :)

아, 이 사이트는 React.js(Next.js)를 사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Sort:  

오 ~ 저는 라디오 들을일이 거의 없지만 카페에서 노래제목 궁금해서 네이버로 찾을때 있긴하거든요. 좋은 사이트네요~!

팟캐스트 앱으로 라디오방송을 다시듣기로 듣다보니 저작권 문제로 음악은 나오지 않더군요.
궁금해서 따로 찾아 들어보다가 만든 사이트입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사이트 이름도 멋지고, 구성도 넘좋아요!
즐겨찾기 완료~ㅎㅎ 잘지내세용~^^

Magic Dice has rewarded your post with a 3% upvote. Thanks for playing Magic Dice.

You have receive an upvote. Thanks for playing moonSTEEM

많이 부족한 사이트인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겨찾기까지 추가해주시고... 감동이에요 :'0

잘지내시나요? 오랜만에 뵙는것 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안부물어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무척이나 오랜만이세요. 저는 물론 잘지내고 있습니다.
kingbit 님도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으시길 바래요 :^D

오래간만입니다. 서비스 이름이 재미있네요 ㅎㅎ

오랜만에 왔어도 환영해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
저 다음에 업데이트 할게 무려 두개나 쟁여져 있어요!!!
한달에 한번씩 업데이트하는 게으른 이미지에서 탈피해볼 작정입니다! :D

지지 말고 저도 부지런히 써야겠군요!

이미 저보다 열배는 성실하셨던 분께서 부지런해지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0
뭐 멋진 글이 자주올라오는 건 기쁜 일이죠 :)

사이트 주소가 마법소금님 답습니다. 이거 칭찬인 거 아시죠? :)
안 그래도 한국 노래가 그리워졌었는데. 잘 들을게요. ^^

불이님. 저 칭찬에 목말랐었어요!!
저는 '마법소금 답다' 라는 말이 세상에 널리 칭찬으로 쓰여야 한다고 강력히 주장합니다!
아.. 제가 너무 들떴군요.

좋은 노래들이 많네요.^^
요즘 티비에서 처음 본 카더가든인가 하는 사람의 노래도 여기서 처음 들어봤습니다.ㅋㅋ

어느 순간부터 새로운 노래를 잘 안 찾아 듣게 되었었어요. 그런 저에게 라디오의 선곡들은 참 고맙게 느껴지더군요.
사이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안녕하세요? 도이도이 인사드립니다 ^^

앗 반갑습니다. 도이도이님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