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에 추가로 50만원 투입하다.

in #kr6 years ago

1514875669728.jpg

30만원으로 시작해서
50만원으로 늘린 후
오늘 다시 50만원 추가 입금해서 100만원을 넣어놨습니다.
현금을 추가로 늘릴 생각은 아직은 없습니다.
주식 단타 수익금으로 코인 투자 금액을 마련하는 건 기분좋은 일입니다.
저는 코인을 어떻게 주고 받는지 환전은 어떻게 하는지 아직까지 아는게 없습니다.
일단은 주식투자 하듯이 입금시켜놓고 지금은 비트코인캐시를 50만원치 사놓고 지켜보고 있을뿐입니다.
코인 시세가 상승하면 차익실현하고 하락하면 보유한 현금 50만원으로 추가 매수후
한참동안 지켜볼 예정입니다.
코인이 상당히 변동성이 큰데 막상 내가 하려니까 왜 이렇게 무뎌보이는 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다들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Sort:  

아무래도 시작은 철저하게 준비하면할수록 좋죠ㅎㅎ

업비트에 상장된 코인의 변동성이 매우 크던데 신규회원 가입이 안되니 어쩔수 없이 빗섬을이용하고 있네요.코인은 재미삼아 하는 거니까 일단 지켜보면서 조심조심 하려고 합니다.

성공적인 투자하십시오. 부자됩시다.

감사합니다.다 같이 부자되는 그날까지..가즈아..

성투하실것같네요 30만원을 50만원으로 만든걸 쉽게 성공하신거보면요 ㅎㅎ

스팀 가입한지 몇일 안되서 그런지 아직 모르는게 너무 많네요.어리둥절 합니다.

Did you saw the price of steem cryptocurrency increasing.... @mahler

작년엔 정말 많이 오른 걸로 알고 있습니다.저는 최근에야 관심을 가져서 좋은 기회를 많이 놓친것 같습니다.매우 아쉽네요.그래서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오우 주식투자자시군요 전문적으로하신다니 배우고싶어요~!

서로 관심사를 공유하게 되어 반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