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을 바라보는 변화무쌍한 시선들.

in #kr6 years ago (edited)

뭔지 전혀 모를 때 : 새로운 도박판이 열렸군 경찰은 안잡아가고 뭐하나?

인터넷에서 대박 인증샷을 본 후 : 현금을 받아야 돈이지 저건 도토리잖아.

돈 번 사람을 본 후 : 도박으로 돈 벌었다고 자랑질이네 결국 망한다.

참지 못하고 코인 매수 한 후 : 블록체인은 우리의 미래다.세상의 변화를 감지하지못하는 자는 도태되도 할말이 없다.

코인 매도 후 : 도박판은 짧게 먹고 나오는 것이 현명하다.사람은 들때와 날때를 알아야 한다.

다시 100원짜리 코인 매수 후 : 아직 코인계의 구글이나 네이버는 나오지 않았다.미래에 투자하자.

매도 후 : 우후죽순 생기는 코인은 it거품처럼 대부분 사라질 것이다.

.
.
.
.
.무한 반복
..
.
.
.
.

Sort:  

@mahler님을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라는 이벤트에 초대했는데, 한 번 해보시는 것도 재밌을 거 같습니다ㅎㅎ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ㅋㅋㅋㅋㅋㅋ 일단 자기 돈을 넣으면 확증편향에 의해서 달리게 되죠 ㅋㅋㅋ

주위에 있는 똑똑한 친구들도 확증편향에 빠지는 걸 보면 무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