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반정도 회복했네요

in #kr3 years ago

비트코인이 이제야 반쯤 회복한거 같네요

어제는 6,930까지 찍으며 7,000대로 진입할거 같았는데 아쉽게 횡보중인데

곧 7천을 갔다가 전고점까지 갈거라 봅니다.

덕분에 물타기한 종목들이 수익으로 변했고

물려있는 2종목만 회복하면 끝!

수익난건 팔고 기다려야겠네요


8.PNG

일랜시아는 성장이 더디네요

더군다나 지금 수호천사 이벤트 기간이라 캐릭터를 10개 넘개 켜놨더니 컴퓨터가 자주 팅겨서 어빌업이 더 느린것 같습니다.

컴퓨터를 바꿔야하나...

요즘 채굴한다고 그래픽카드도 비싸졌던데

컴터살 돈으로 스팀을 사고말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