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면 만렙 찍겠네요

in #kr3 years ago

5.PNG

어느덧 낚시 어빌이 83이 되었습니다.

오늘 아마 100을 찍고 자연인이 되어있지 않을까 싶네요

일랜시아를 켜놓기만 하면 알아서 어빌이 오르니 신경쓰지 않아도 되서 좋습니다 ㅎㅎ

혼자 조용히 낚시를 올리려고 아이템 수리 NPC를 세워놨는데

어떻게 알았는지 다른분이 나타나서 잠수중이시네요 ㅎㅎ


비트코인은 확실히 회복되어가고 있는것 같습니다.

물론 장난질도 심하고 올라가는 폭도 낮아 회복하는데 얼마나 걸릴지 모르나

곧 전 고점을 뚫으러 갈거같네요!

이제 슬슬 업비트를 보고있으면서 수익난 코인들 정리하면서 단타 대응을 좀 가져야할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