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리를 찾아서]

in #kr6 years ago

D674FE4D-80AF-4ECC-B13E-42E2FEFAEA39.jpeg

"Hi I'm Dory and I suffer from short-term memory loss"

니모를 찾아서가 잊혀진지 한참됐지만 가끔 열대어를 볼 기회가 생기면 니모라고 하곤 했다. 그 니모의 친구인 정신없지만 사랑스러운 캐릭터 도리가 돌아왔다.

언제나 픽사와 디즈니는 옳다. 영화의 메세지를 차치하고도 보고나면 힐링된다(물론 차치할 수 없게 좋은 메세지가 있지만). 영상미와 개그, 그리고 귀여운 캐릭터까지(심지어 이번 영화에서는 도리의 어린시절만 보여줬어도 영화값이 아깝지 않을 정도다, 사진 보면 알 수 있다).

도리를 찾아서에 나오는 모든 캐릭터가 사랑스럽다. 기존 멤버인 니모와 말린부터 행크, 베키, 데스티니 그리고 기억나지 않는 수많은 캐릭터가 다 매력적이다. 그 꼭대기에 도리가 있는데 디즈니&픽사에서 가장 매력적인 캐릭터(아마도?)가 탄생했다고 할 수 있겠다 :)

+)픽사 영화시작 전에 나오는 단편의 퀄리티는 계속해서 정점을 찍는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귀여워요 ㅎㅎㅎ니모 참 재미있었죠 ㅎㅎ

ㅋㅋ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애기 캐릭터들은 정말 ..

카일의 보팅이벤트III 당첨!!!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앗 이거 아직 못 봤는데

아들이랑 같이 봐야겠군요

ㅋㅋ네, 아드님이랑 보기에도 좋은 영화입니다 ! 니모를 찾아서는 더 좋고요 ~

앗..저도 이건 아직 못봤어요~
니모는 봤는데~

영화 못본거 찾아봐야 하는데 시간이 영 안나서 아쉬워요^^

도리를 찾아서 보다보면 니모를 찾아서 생각이 새록새록 나요 !ㅋㅋ

니모보다 진짜 도리가 더 훨씬 사랑스러운거 같아요 ㅠㅠ 너무 귀욥

니모를 찾아서에서도 사실 저는 도리 좋아했어요ㅋㅋ

Congratulations @mandooda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크 도리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용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