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mandoodat님은 어디에 계세요?

곰돌이가 @peterpa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4을 보팅해서 $0.020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15번 $8.213을 보팅해서 $7.75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앗. 곰도리가 왔네요.. 안올지 알았는데.. 감사합니다.

하하 이거 버그입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걸 좀 수정하다가 메인포스팅작성자 식별에서 문제가 있었네요ㅠ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참고로 어제 저도 직접 발견하고 수정을 이미 했습니다. 오늘은 안나갈거에요. 혹시나 또 다른 버그처럼 보이는게 있음 알려주세요ㅎㅎ

저도 해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