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비 인사드려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인사법을 이제 배워서 다시 인사드려요^^
6살 만두를 키우는 직장인이자 대학원생입니다.
어떤 주제로 글을 올릴까 고민중인데요
제가 워낙 좋아하는게 많아서요 ㅠㅠ 먹는거, 게임, 기계, 여행, 책 등등
가능하면 주력 주제로 많이 남겨보려고 해요

잘 부탁드려요
P20150712_101537344_BBA028A7-2DA0-4E32-8D1B-8AD8FC3B67A4.JPG

Sort: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즐거운 스티밋 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려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반가워요 방금 아기고래 보팅하는법보고 진행했어요~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ㅎㅎ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이지스팀잇을 통해 보팅해드릴게요. 스팀잇하다 어려우신 것이 있으면 한 번 들려보세요ㅎㅎ
@환영해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티밋 하세요.

안녕하세요 ㅎ

환영합니다. 토끼가 꽤 크네요. ㅎㅎ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응원할께요.
보팅,팔로우 하고 가요.^^

작은 강아지만해요 ㅋ 그래도 귀엽습니다.

@mandupapa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familydoctor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그리고 더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krguidedog을 통해 @홍보해 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mandupapa님 안녕하세요. 개부장 입니다. @easysteemit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반갑습니다. 개부장님...이라고 해도 되나요 ㅋㅋ 저도 토끼부장하겠습니다.

토끼 너무 귀여워용 ㅎㅎ 만두 이름도 굳~!
환영합니다

잘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ㅋ만두라는 이름이 잘 어울리죠?ㅋ

오맛!! 니가 만두구낭!!! 오오오~~~ 귀여워랑 ㅎㅎㅎㅎ 저 이쁜발에 뽑뽀하구 시퍼요 ㅎㅎㅎㅎ 저는 골든 리트리버 키우거든요 ㅎㅎㅎ 오늘 가입한 뉴비입니당 팔로우 꾹 햇어요 소통해용~~!!

인절미 리트리버를 ㅋ 마당이 넓으신곳에 계시겠군요 ㅋㅋ 저도 보고싶네요 ㅋ

반갑습니다. 그리고 환영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ㅋ

Congratulations @mandupap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아는게 없습니다. ㅜㅜ 잘부탁드려요.

스팀잇 세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ㅎㅎㅎㅎ
만두도 너무 귀엽네욥!! ㅎㅎㅎㅎ
만두! 만두만두 만두!! ㅋㅋㅋ
앞으로 재미있는 글 많이많이 올려주세요 ^-^ ㅎㅎㅎ

토끼를 주제로 글을 한번 올릴까봐요 ㅋ

안녕하세요.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네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시작한지 몇일 안되는 초뉴비입니다ㅋㅋ
님 인사글을 보니 저도 인사를 드려야겠다는 생각이드네요^^
팔로우하겠습니다~ 토끼 정말 귀엽네요!!
즐주말 보내세요^^

초뉴비끼리 서로 도와요 ㅋ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ㅎㅎ ^^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을 참고해보세요. 저는 손글씨를 주로 업로드 하고 있는 한손(onehand)입니다. kr-art 태그에서 자주 뵙겠습니다. :D

이지스팀잇 벌써 참고 많이 되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토끼 참 이쁘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성질은 사나운 만두입니다. ㅋ

헉. 토깽이.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헉. 토깽이 엄청 귀엽죠? ㅋㅋㅋ

반가워요~~^^
보팅 꾹 누르고 갑니당ㅎㅎ

반갑습니다. 누추한곳에 잘 오셨습니다. 잘부탁드려요 ㅋ

반갑습니다~ 저도 초보에요.
함께 즐거운 스팀잇 생활 해 보아요.
토끼 귀엽네요 ^^

애기때사진이에요 지금은 한 세배는 더 커졌죠 ㅋㅋ 애기때는 쟈켓 품에 넣고 다녔었는데..

환영합니다. 스팀잇에서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요.팔로잉할게요.

잘부탁드려요 친해게 지내요~!~

토끼키우시는거에요?? 쓰담쓰담.. 너무 이뻐요
저도 어렸을때 토끼키웠었는데 어찌나 이쁘던지....

정말요? ㅋㅋ 완전 귀엽죠....털도 어찌나 뽀송한지... 맨날 그루밍해요 ㅋ

반갑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잘오셨습니다. 반가워요 ~^^

This post received a 6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upbit-exchange!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upbit-exchange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6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