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파주 지혜의 숲] 방문 후기

in #kr6 years ago

앗! 파주 헤이라마을 굉장히 좋아하는 곳 ^ ^♡
제가 갔던 곳이 지혜의 숲인지는 모르겠지만 거대한 책방에서 한참을 나오지 못하고 책구경 했던 기억이 나네요~

저희 외할아버지도 이북분이시라 북한과 가까운 파주 공원묘지에 모셨는데ㅎㅎ
날 좀 풀리면 할아버지 보러 가는 길에 지혜의 숲도 찾아가 봐야겠어요!!

Sort:  

거대한 책방이라면 지혜의 숲이 맞을 것 같아요 ㅎㅎ
저는 헤이리마을은 다음을 위해 남겨두고 왔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