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쏘쏘의 소소한 이야기 #20 [오빠와 김밥]

in #kr7 years ago

저도 오늘 저녁 급 메뉴변경.....
라면과 김밥으로 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
오빠께서 다치셨나보네요 > <
그래도 쏘쏘님의 밝고 맑은 일상은 변함이 없는것같아 다행이에요♡

Sort:  

ㅋㅋㅋㅋㅋ라면하고 김밥은 정말 조합이 좋아요
오늘은 오빠 저녁은 뺏어 먹었답니다 ㅎ
병원에 적응 하고 있어요 ㅎㅎㅎ

김밥에 라면만 먹으려했는데 튀김과 떡볶이와 족발까지 먹어버렸네요....ㅋㅋㅋㅋㅋㅋㅋ
예쁜 동생의 간호빨로 오빠분 빨리 퇴원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