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beauty) M자 헤어라인 고민없이 완벽한 이마와 헤어라인을 위한 헤어흑채 추천! 샐런스 매직 헤어퍼프

in #kr6 years ago

와웅!! 이런 프로페셔널한 뷰티탬 후기라닛 > <
요즘은 남자들뿐만아니라 여자들도 탈모에대한 고민이 많으니 정말 누구에게나 있으면 유용할 것 같아요~~
조막만한 얼굴...에서 지름신 뽐뿌가 오는걸보니 저도 하나...ㅠㅋㅋㅋㅋㅋ

Sort:  

마니님!! ㅋㅋㅋㅋ 저는 탈모는 아닌데, 이게 똥머리 하려고 하면 두드러져보이는 M자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 겟했습니당 ㅋㅋㅋ 유용하게 쓰고 있어요 나의 똥머리를 위해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