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travel) 부산에서 강원도 2박 3일 한겨울의 혹한기 여행 #2일차 인제 자작나무숲, 백담순두부, 속초 바다정원, 양양 낙산사, 물치항 회센터, 초록수채화펜션

in #kr7 years ago

저어... 슴슴이님의 페이보릿 컬러는 화이트!! 맞죠~~?
아까 네일 포스팅에서도 저는 한번도 발라본적없는 화이트를 꺼내시더니 이번 포스팅에서는 눈, 자작나무, 순두부까지 3연타를 날려주셨습니다ㅋㅋㅋㅋ
그나저나 자작나무는 속살도 희다는거.. 알고계셨나요? ;-)

Sort:  

헉!!!! 역시 마니님!!!!!!! 자작나무의 속살이 희다는 거 이번에 처음 알았답니다
으아 ㅋㅋㅋ 그렇다면 저의 페이보릿 나무는 자작나무이어야 할까요? 우와 먼가 매력적으로 다가오네요 ㅋㅋㅋㅋ
저는 밝은 색상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 ㅋㅋㅋ 옷도 어두운 색이나 검정색은 잘 없어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