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이벤트] 스팀잇의 셜록홈즈를 찾아라...2

in #kr6 years ago (edited)

셜룩홈즈.png

스팀잇의 셜록홈즈를 찾아라...!!!

스팀잇에는 아주 많은 이벤트들이 있는데요... 이런 것들이
이 생태계를 활기차게 하는 하나의 요소가 될 것입니다...
스팀잇의 성장여부는... 새로 가입한 회원들이 꾸준히 활동할 만한
매력을 갖느냐 마느냐에 따라 결정될 것
으로 보는데...
그런 의미에서 좀더 다양하고 재밌는 이벤트들이 생겨났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이런 것들을 통해서 고래나 플랑크톤 모두 윈윈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될 수 있다고 보고요...

그럼 재밌고 유익한 이벤트가 뭐가 있을까를 고민해봤는데...
걍 처음 떠오른... '스팀잇의 셜록홈즈를 찾아라...!!!' 는 제목으로
일단은 계속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정답에 가까운 답변을 내는 분이 당첨입니다...
기간: 이 글 페이아웃 시점까지...
무한도전 가능
상금: 5 SBD + α

이번주 문제는...


스팀잇에서 가장 보상을 많이 받은 글은???


저도 결과가 궁금한데...
스팀잇 추적대 여러분의 맹활약을 한번 기대해보겠습니다...


스팀잇의 셜록홈즈를 찾아라... 이전 포스팅

[스팀잇에서 가장 댓글이 많이 달린 글은???]
https://steemit.com/kr/@marabara/4tfmwl [완료]

Sort:  

재밌겠어요 보팅ㄲㄱ

와..너무 어려운거 아닌가요?? ㅎㅎㅎ 막 가입한 뉴비에게는 난제인듯해요 ㅠㅠ

너무 어려운가요? 힘내시라고 약소하지만 보팅 한번 갑니다...^^

와아..♡ 너무 감사합니다♡♡ 뉴비가 이 덕에 사나봐요~♡ 저도 약소(많이 약소....)하지만 보팅 눌렀어요!! 흠..근데 왜 안 뜨는건지 ㅜㅜ 저만 안뜨나요? 이상하네 ㅠㅠ

공부를 해야 겠네요^^

스팀잇을 하다보면 영어공부도 하게되고... HTML 공부도 하게되고...
이것저것 자동으로 공부가 되더라고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우앗! 쉽지않지만 흥미롭네요!
글의 주소를 댓글로 달면 되나요?!~
아니면 보상부분을 캡쳐해서 달면 되나요?~ㅎㅎ

글의 주소만 댓글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I leke post your.

46,973.... 후덜덜하네요.... 유력한 후보네요...^^

전부 뒤져봤습니다만 이게 맞다고 컨펌되는 글만 여러개 찾았네요. 게임 끝입니다 ㅠ

해외 글들도 모두 포함인가욥?? ㅎㅎ

넵... 모두 포함입니다...^^

This post has received gratitude of 26.46% from @appreciator courtesy of @marabara!

현재 $973.56이네요... 보상액수와 상관없이 스마트스팀 관련 내용은 한번 읽어볼만도 하네요...^^
감사합니다..^^

어렵습니다 ㅎㅎ

다음에는 좀 쉬운 걸로 할까요... 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Good thanks

현재 $891.23이네요... aggored 님의 명성도가 73... 대단한 분이네요...
참여감사드리고... 즐거운 주말되세요...^^

띠로링! 뭔가 쉽게 찾을 수 있을것만 같은데 전혀 그렇지 않군요 ㅎㅎ그렇지만 도저언~

쉽게 쉽게... 찾는 분들 보면 대단하네요... $46,973 이 현재 선두입니다... 후덜덜~~~

지금부터 열심히 찾아봐야겠네요~!!!!

쉬엄쉬엄 찾아보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다들 엄청나네요 ㅎㅎ

스팀잇에는 엄청난 분들이 많죠... 대단합니다...^^

Congratulations @marabara, this post is the ten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Superuser account holder (accounts that hold between 1 and 10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Superuser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1237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is category was $8738.70.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스팀잇 사용법이나. 그림과 관련된글 아닐까요?
아주 흥미로운. 내용이네요.
어떤 글이. 최고로 보상많이 받는글인지 궁금하네요 ^^

마틸다님의 글이 나중에는 정답이 되길 바랍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재밌는글 감사합니다 !!
팔로우 해갑니다 ㅎㅎㅎㅎ

재밌게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ㅎㅎ. 근데..이거 페이아웃 직전에 찾으면 최고 아닌가요?ㅋㅋ

페이아웃 직전에 찾으면 반전인데요... 지금 1등이 만만챦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안녕하세요 친구는 아주 좋습니다. 바라기를이 포스트는 제일 포스트 일 것이다.

새로 시작했는데, 아무것도 모르지만, 열심히 찾아볼께요~ 도전~

좋은 사람... 멋진 사람이 꼭 되시길 바랍니다... ^^
활기찬 한 주 되세요...^^

어렵네요!! 한번 찾아보겠습니다!!

제가 봐도 어려운데... 문제만 나오면 바로 척척 푸시는 분들이 있다는...
활기찬 한 주 되세요...^^

sweetsssj는 올리는 글마다 대박을 치는 스팀잇의 슈퍼스타이지요...
현재 $851.60을 찍고 있네요...

글 잘 읽었습니다. 제 블로그에 [작명법] 관련 소개글 있습니다. 방문해 주세요~

재밌는 소재네요... 한번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한번 도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전 한번 기대해보겠습니다...^^

이 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분히 정치적인가요?)

기적이 필요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