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dae 캠페인을 제안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임대캠페인.png

큰 숲을 만들기 위해서는 나무를 많이 심어야할 것입니다...
물론 병충해가 만연하면 건강한 숲이 되지 못하므로...
이에 대한 관리도 필요하겠지요...

스팀잇도 이런 두 가지가 적절한 조화를 이루어야...
크고 건강한 생태계로 발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현 시점에서 어떤 방식이 나무를 심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까요???

기본적으로 스팀잇... 특히 KR이 빠르게 성장하기 위해서는
1,000 - 10,000 스파를 가진 허리층이 두터워야 한다
고 봅니다...

따라서 처음 들어온 신규회원들이 흥미를 가지고... 허리층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어떤 지원책이 좀더
필요하지 않을까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여러가지 방안이 있겠지만... #imdae 캠페인을 한번 제안해 봅니다...

HOW???


임대를 고래만 할 수 있는 것은 아니겠지요...
콩 한 조각도 나눠 먹는 지혜를 많은 분들이 실천한다면...
큰 숲을 만드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봅니다...
이렇게 해서 큰 숲이 만들어진다면...
결국 고래든 플랑크톤이든 모두 윈윈이 될 수가 있을 것입니다...

현 시점에 스팀파워 1,000 정도는 경제에 그다지 도움이 안됩니다...
심하게 이야기하면 있어나 마나이죠...
스쿠루지처럼 꼭 부둥켜 안고 있어봐야 마음의 위안이 될 뿐이라고 봅니다...
스팀잇의 성장이라는 큰 틀을 보고 이런 어려울 때 나눠서 사용하는게...
장기적으로는 스스로에게도 이득이 될 것이라고 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개별적으로 이런 임대를 통해 뉴비분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고... 1,000스파의 @jaywon 님은 이를 이미 실천하고 있는데...
이런 부분이 캠페인 형식으로 벌어지면...좀더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kr에서 임대와 관련된 내용들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imdae 태그를 제안해 보고요...
이런 캠페인의 일환으로서 파라미에 불과하지만 저 역시 3분에게
한 달간 200스파씩 임대해 드리려고 합니다...

[조건]

1... 글을 하나라도 올린 분
2... 스팀파워가 100이하
3... 선착순


제가 3개월 스팀잇을 하면서 느낀 점은... 글 보상이 늘어나봐야...
스팀의 가치가 하락하면... 결국은 손실이라는 점입니다...
투자의 관점에서만 본다면...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최고의 행동은
바로 스팀의 가치를 높이는 것'이란 것이지요

임대를 어떻게 해주는 지 궁금한 분은 아래 글을 참조하시기 바라고요...

imdae 캠페인의 활성화를 위해서 이 글을 리스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뜻이 있는 분들의 많은 동참을 기대해봅니다...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아흐 아깝.... 100이하라 걸리네요...^_^ 주사위 돌릴라 그랫는데..ㅋㅋ

응원하고~ 신청합니다!!

아쉽지만... 3분이 다 신청해 주셨네요...
다른 분들의 도움이 있을 걸로 보고... 미약하나마 풀보팅해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일단 리스팀 해놓고 이게 어떻게 하는 건지 좀 알아 보겠습니다. 하여튼 좋아 보이네요.

넵... bumblebee님은 금방 어떻게 하는지 아실거에요...
활기찬 한 주 되세요...^^

읽어 보니 @eversloth 님이 만드신것이 정말 간단하고 좋네요. ㅎㅎ

스팀커넥트로 연결되어서... 보안에도 강한 듯합니다...
스팀커넥트 자체에 저런 기능이 다 있나 보네요...
@eversloth 님은 html 문서를 만들어서 사용하기
편리하게 해두신거고요...
진짜 간단하죠?

스팀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행동. 멋집니다.
리스팀해갑니다^^

멋진 행동이라고 하기에는 좀 그렇고요...
공존공생... 살고자 하는 몸부림(?)에 불과합니다...
리스팀 감사드리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신청해봅니다. 대역폭 제한 없이 글 써보고 싶어요!

임대해 드렸습니다...
아무쪼록... 허리를 넘어서 고래가 되는 그날까지 화이팅입니다...^^
즐거운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나름 보팅도 돌아다니면서 하고 있는데 글 열심히 쓰고 스파업도 할게요!

걍 글만 올려보고 있습니다. 신청합니다.

임대해 드렸습니다...
한달간 맘껏 자유롭게 사용해보시고...
즐거운 스팀잇이 되기를 바랍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어떤 효과가 발생할지 기대됩니다.

응원합니다.ㅎ

응원 감사드리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화이팅!!

셜록홈즈 화이팅...^^

ㅎㅎ 면박 줄때는 언제고 ㅋㅋ

신청해봅니다 :)

임대해 드렸습니다...
아무쪼록... 허리를 넘어서 고래가 되는 그날까지 화이팅입니다...^^
즐거운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감동)ㅠㅠ 스팀잇을 시작한지 45일만에 첫 임대네요 ㅠㅠ
더 열심히 활동해서 허리에 고지에 오르고 고래까지 가보겠습니다 KR 스티미언 화이팅~:)

리스팀합니다~

리스팀 감사드립니다...
스팀 10만원 가.즈.아...!!!
즐거운 주말 되세요...^^

보팅바가 없어져서 허전하실걸요?ㅎㅎ
쉽지않은 결정이셨을텐데 응원합니다!

스팀잇의 성장에 보팅바 따위가 문제겠습니까???
jaywon 님이 먼저 실천한 걸... 따라해 봤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확실히 뉴비에겐 스팀파워가 어느정도 있으면 재미를 붙이고 수월하게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응원합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말씀하신대로 뉴비에겐 어느 정도의 스팀파워가 있어야 재미를 붙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혼자만의 힘으로는 미약하지만... 많은 분들이 동참해주신다면... 이런 캠페인이 스팀잇의 성장에 일조를 할 수 있다고 봤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좋은정보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리스팀 합니다~ ㅎㅎㅎ

리스팀과 응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스팀을 생각해주시는 분이네요:)
응원합니다!

스팀의 가치를 올리는 일이... 결국은 저 자신을 위한 길이기도 하지요...
응원 감사드리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응원합니다. 화이팅~~!

스팀잇의 발전이... 모든 스티미언들의 공통된 목표이겠지요...
응원 감사드리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발견이 늦었군요ㅎ 응원해요!!

응원 감사드리고... 또 기회가 있을 걸로 봅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멀 어떻게 하는건가요? 임대료를 내는건가요?

스팀잇이 일반 SNS와 다르게 접근이 쉬운 편은 아니지요...
하나씩 알아가면 생각보다 재밌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제가 하는 임대는 무료입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멋찐 마인드소유자 @marabara 님 응원합니다
그리고 너무 감사드립니다
새내기 뉴비한테 큰 힘이 된답니다^^
리스팀 했어요
담번에 기회된다면 저도 신청 드릴께요

다음에 또 기회가 있을 걸로 보고...
리스팀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아주 뜻있는 일을 하시는군요. 존경스럽습니다.

같이 윈윈하자는 이야기니... 존경이라는 단어는 좀 너무 멀리간 듯하고요...
여하튼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화이팅...!!!

신청하고 싶은데 이미 늦은건가요?ㅜ

저도 피라미에 불과해서... 나눠 먹을 콩이 얼마 안되네요...
다음에 또 기회가 있을 걸로 보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잘은 모르지만 좋은 일 하시네요
응원합니다.
리스팀합니다

응원과 리스팀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화이팅!! 다음기회되면 저도 신청해 보고 싶네요^^

다음에 또 기회가 있을 걸로 보고...
응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화이팅 입니다

마구니를 몰아내는 데는 임대가 제격... ㅎㅎ

크으으... 진짜 멋지십니다.(조금 더 빨리 올 걸 그랬나...ㅋㅋ) 이런 분이 스팀잇에 많아지시면 얼마나 좋을까요. 임대 프로젝트는 최근에 제가 계획한 플랜 중에 있었는데 이렇게보니 놀랍네요. 내년 대학생이 되면 다양한 프로젝트로 돈을 번 다음 스팀잇에도 투자를 하여 스파임대를 저도 할 생각입니다. 아직 임대를 받아본적은 없지만 내년에 성인이 된다면 저도 많은 분들에게 스파임대를 해드리고싶네요. 단기적으로 볼때는 자기가 가지고있는게 이득이겠지만 멀리 내다본다면 충분히 가치가 있는 선택입니다. 고등학생이지만 항상 응원합니다^^

우리나라의 미래가 밝은 듯합니다...
멋진 대학생... 성인이 되시길 바랍니다...^^

좋은 캠페인 이라고 생각합니다.
잘 되었으면 하네요

화이팅입니다.

한 걸음씩... 나아가는 게 중요하겠지요...
서로 윈윈이 되는 스팀잇을 만들어 보자고요...
화이팅...!!!

훌륭하신 제안에 리스팀합니다.

응원과 리스팀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16일차입니다. 파워를 키우기 위한 것이 메인 목표로 두면 스팀잇 활동하는 것에 스트레스가 많을 것 같습니다. 그냥 제가 살면서 기록을 남기고 공유하는 마음으로 활동하려고 합니다. 뉴비들의 활동에 도움이 되는 계획까미 고민하시고 실천을 하시니 감사합니다...팔로우합니다

스팀잇에서 꾸준함은 반드시 비범함을 만들어 낼 것이라고 봅니다...
그럴려면... 말씀하신 대로 너무 욕심을 부리지 않고 즐기는게 중요할 것이겠지요...
조금만 넓게봐도 공존공생하는 것이 자기 자신도 위하는 길임을 알 수가 있게지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좋은 취지로 나눔 해주시는거에 감사합니다 ... 저는 아직 임대 받은게 있어서 다른분들에게 많이 나눠지면서 활동이 활성화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하루아침에 세상이 달라지지는 않겠지만... 한걸음씩... 나아가다 보면...
우리가 생각하는 그 목표지점에 도달해 있지 않을까는 생각을 해봅니다...
활기찬 하루 되세요...^^

응원하고 존경합니다~~

2년전 오늘이 스팀의 첫번째 블럭이 생성된 날이라는 걸
greenswell 님의 포스팅을 보고 알았습니다...
스팀잇 가.즈.아...!!!

뜻깊은 이벤트네요. 응원합니다.
다양한 나무들이 심는 작업이 필요한 시기에 적절한 이벤트라고 생각합니다.
모두가 어뷰징에만 매달리고 있을때, 글을 통해 커뮤니티를 발전시키기를 원하는 사람들은 새로운 생각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널리 알릴 필요가 있을 것 같아요.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어뷰징에 대한 논의도 어느시점에선가 반드시 필요할 것으로 봅니다만...
지금은 소모적 논쟁보다는 나무를 심는데 더 주력해야할 때가 아닌가는 생각을 해봅니다...
편안한 주말 되세요...^^

멋진 이벤트입니다.
막연하게 생각만 했는데 이렇게 실천하시고 계시네요.
저도 동참하겠습니다^^
화이팅~~^^

lucky2님 같은 뉴비 돌고래님들이 스팀잇에 입성을 많이할 수록...
스팀잇의 미래는 밝을 것이라고 봅니다...
화이팅입니다...^^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드리고...
활기찬 한 주 되세요...^^

너무 늦었네요 ㅎㅎ 응원 드립니다!

다른 분들의 도움이 있을 걸로 봅니다...
응원 감사드리고...
활기찬 한 주 되세요...^^

뉴비분들에게 좋은 이벤트군요^^
복받으실겁니다~

같이 윈윈하자는 것이니... 저한테도장기적으로는 이득이겠지요...
활기찬 한 주 되세요...^^

신청해봅니다요~~~
kr imdae 영원하라

저도 피라미라... 세분 밖에는 여유가 없네요...
다른 기회가 있을 걸로 봅니다...
활기찬 하루 되세요...^^

배워가는 중입니다. 동참합니다.

스팀잇을 큰 숲으로 함께 만들어 가보자고요...
활기찬 하루 되세요...^^

저도 스팀잇의 꿈나무로 자라, 스팀잇의 숲을 무성하게 만드는 일원이 되고 싶은 뉴비입니다. 신청하고 싶었는데 이미 정원이 찼군요.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훌륭한 생각을 실천하심에 존경을 표합니다.

특별한 일은 아닌 듯하고요... 함께 윈윈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스팀잇을 큰 숲으로 함께 만들어 가보자고요...
활기찬 하루 되세요...^^

신청 합니다
감사 합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저도 피라미라... 세분 밖에는 여유가 없네요...
다른 기회가 있을 걸로 봅니다...
활기찬 하루 되세요...^^

오늘 세종에 나무 몇 주 심었습니다. 내일 포스팅하겠습니다.

심은 나무들이 무럭무럭 성장하기를 바라겠습니다...
활기찬 하루 되세요...^^

조심스래 신청 합니다. - 차후 순번이 된다면 기대해보겠습ㄴ다 ^^;;

^^ 쉽지 않은 일을 시작 하셨습니다.
매일 스팀을 들어와서 댓글도 달고 보팅도 하면서 배워가고 있습니다.
나만의 글도 늘려가려고 하고 있구요...

제 마음에
재미가 먼저 붙을지
좌절이 먼저 붙을지...^^

시간이 가면 알게 되겠죠 ^^

저도 시작은 했는데 뭘 어떻게 해야하는지
감을 못잡고 있네요.
기본 개념이 없어서 그런가봐요... ㅜㅜ

저도 피라미라... 세분 밖에는 여유가 없네요...
다른 기회가 있을 걸로 봅니다...
여유를 가지고 꾸준히 즐기면서 하면... 꾸준함이
반드시 비범함을 만들어 낼 것이라고 봅니다...
활기찬 하루 되세요...^^

스팀의 가치를 높이는것!! 기본에 충실한 그 진리가 정말 가슴에 와닿네요. 아직은 뉴비에 불과하지만 더욱 좋은 컨텐츠들을 만들어보고자 고심하고 꾸준히 노력해봐야겠습니다.^^

스팀잇의 가치를 높이는 것이 모든 스티미언들의 최종 목표가 되겠지요...
활기찬 하루 되세요...^^

음....아직 이해를 잘 못하는 오늘 가입한 신참 뉴비입니당~ 저도 찾아주세욤 ㅎㅎㅎ 팔로우 꾹 했습니당

넵... 처음 들어오면 스팀잇이라는 커뮤니티는 참 어렵죠...
저도 그랬으니깐요...
꾸준히 즐기면서 하시면 아주 재밌는 커뮤니티인듯요...
활기찬 하루 되세요...^^

네^^ 즐기고 나누고 함께 소확행(소소하고 확실한 행복)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저도 신청하겠습니다. !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동참하겠습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활기찬 하루 되세요...^^

응원합니다 : )

응원에 힘이 납니다...
활기찬 하루 되세요...^^

이미 늦었지만 다른분들이 볼수도 있다는 마음으로 올려봅니다 ㅎㅎ

함께 큰 숲을 한번 만들어보자고요...
활기찬 하루 되세요...^^

참여해요 하고싶었으나 너무 늦었네요.
뉴비로서 좋은 제안 감사하고 멋져요
응원합니다^^

지각입니다... ㅎㅎ
앞으로 스팀잇에는 많은 기회가 있을 걸로 봐요...
활기찬 하루 되세요...^^

훌륭한 이벤트당...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활기찬 하루 되세요...^^

Wow
Love this post!
I really want to learn how to write a perfect hangul(korean language)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