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OS]제가 EOS투자를 한 이유들 살펴보기

in #kr7 years ago

수고하십니다. 메타마스크로 참여를 했는데, 퍼블릭키 인증이 안되고 있어서 새로고침으로 계속 다른키를 받아가며 반복중인데요(가스비는 계속 나가네요 ㅜ) 토큰을 지갑으로 수령하기 위해서는 키 인증이랑 클레임이 필요한겁니까? 연관이 없는걸로 알고 있는데 토큰추가가 안되네요 ㅜ 홈피에 나와있는데로 컨트렉트주소 넣고 단위 EOS 하고 데시멀 18 로 했는데 지갑에 토큰이 안들어옵니다 .

Sort:  

이런...정말 답답한 부분일것 같군요. 저도 지금 사이트에 접속해서 메타마스크 테스트를 해보는데 잘 진행이 안되는군요. 아마 접속이 많아서 인지...이역시 ETH와 관련된 부분이어서 그런것 같긴합니다. 저도 좀 더 알아보고 알게되면 글 다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잘 되셨으면 좋겠군요. 확실히 이더쪽은 IOC 때마다 순조롭진 않군요.

아~ 저도 메타마스크에 토큰 추가가 안되더라구요.. 클레임은 가스량 조절해서 3번만에 어찌 되었는데, 이게 토큰 추가가 안되니 이 코인이 지금 눈으로 안보이니. 답답하네요~ 뮤직홀릭님 알아내시면 글 부탁드려요~~ ^^

뮤직홀릭님 답변감사합니다. 그러나 저는 아직도 안되고 있는데요. 혹시 키인증과 클레임을 못하고 있는 상태면 코인 수령에 문제가 생기거나 해킹 위험이 있나요? 키등록페이지에 들어가지지도 않습니다.. ㅜ 혹시 하나씩 밟아가는 메뉴얼이 있나요? 키등록을 안하고 eos 홈피에서 바로 거래소로 보낼수가 있습니까? 등록이 안되니 불안해서 ... ㅜ

키인증과 클레임 못했다고 해서 수령에 문제가 생기진 않을겁니다. 왜냐면 메타 마스크랑 주고받은 부분만 확인이 되시면 추후 클레임까지 될겁니다. 저도 지금 추매 해보려고 계속 접속시도를 해보는데 인기가 많아서 인지 접속이 안되네요. 너무 불안해 마시고 수시로 접속을 해보시구요...아니면 메타마스크 접속 프라이빗키와 지갑 프라이빗 키를 잘 보관하신 뒤 메타 마스크를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신 뒤 해보세요. 어쨋든 현재 접속은 잘 안되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eos홈피에서 클레임하고 거래소로 바로 보낼 수 있습니다.

네 다시 해보고 안되면 메타마스크 프라이빗키를 백업한 후에 해보겠습니다. 그런데 백업키가 두개인가 보네요? 저는 문자열 있는 것만 저장해 두었는데 하나가 더 필요한가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