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arginshort 님의 글을 읽고 답변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아뇨아뇨.. 윤장님이나 인버스님이나 제발 제게 죄송할 것은없습니다.. 괜히 제가 죄스러워지네요. 제가 입에 달고 사는말이 '모든 사람이 한곳을 볼때가 가장 위험하다'는 말입니다. 지금과 같은 문제들도 다같이 한쪽편만 들어 매도한다면 정말 말씀하신대로 '마녀사냥'이 되버리는 것이죠. 전 다만 의혹을 제시한 것이 너무 마녀사냥같이만 보인듯 하여 그렇게 까지 악의를 가지고 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말씀드리고자 글을 적었습니다 ..ㅎㅎ 인버스님의 따듯한 마음을 반대하는 것이 전혀 아닙니다ㅎㅎ 평안한 밤 되세요~~ ^^

Sort:  

글을 보니 악의를 가진 분이 아니라는 것은 자명해보입니다. 건전한 비판을 할 수 있는 냉철함에 박수를 드리고 싶습니다 ^^ marginshort 님도 푹 쉬시고 행복한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