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뻘글] 소통품앗이... 이대로 괜찮은가

in #kr7 years ago

팔로우왔어요~~ 우리 소통해요! 맞팔도 부탁드려요 ^^

(슬픈글인데) 정말 좋은 내용이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소통해요 ^^

에라이 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진짜 말씀하신대로 "소통품앗이 해요~" 가 백배는 낫겠습니다 ㅋㅋㅋ 소통은 개뿔이 소통, 당장 본인 친구하고는 소통이 되는지나 궁금합니다...

스팀잇은 그래도 좀 다행히 팔로우 명수보다는 실질적으로 보팅해주는 수, 실제로 친밀도가 있는 팔로워수에 따라 보상이 결정되다보니 그나마 저런 병폐는 좀 덜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짤방과 한마디 저~~~~~~엉말 속이 뻥뚫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감사드립니다 ^^

Sort:  

사실 저 짤방을 쓰기위해 이 뻘글을 적었습니다 후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