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식 블로그. N ° 5 (종이와 재활용 된 거품이있는 장미 빛).

in #kr6 years ago (edited)

좋은 오후 친구들, 오늘은 간단한 장식으로 장미 장식을 만드는 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110.png

친구가 내가 그를 장식하고 그의 첫 번째 결혼 기념일에 그녀의 남자 친구를 놀라게 일부 근엽을하기 위해 (내가 사랑하는 여분의 작은 작업 내가 공예품을 사랑) 내가하면 사랑의 호흡을 사랑하기 때문에, 내가 너무 흥분했다 우리는 항상 아름답고 단순한 세부 사항으로 그것을 표현하는 방법을 찾습니다.

그는 거기에 내가 내가 배우고 새로운 기술이기 때문에 그들 자신의 근엽을 형성하고 생활 제공하는 방법을 비행 내 상상력을 넣어, 내가 보라색, 빨간색과 녹색 착용하도록 요청, 그녀는 두 개의 중간 크기를 원했다.
일할 수있는 손

Imagen2.png

로제트를 만들려면 컬러 용지를 사용하고 판지로도 만들 수 있습니다.

1 단계 : 시트를 가져다가 반으로 접으십시오.
2 단계 : 가위를 가지고 우리의 복식에 따라 자르십시오.
3 단계 : 우리는 6 개의 똑같은 사각형을 가져야합니다.
4 단계 : 3 개의 두 부분에 6 개의 프레임을 분배합니다.

Imagen1.png

5 단계 : 한 쌍의 3 장짜리 프레임으로 우리는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6 단계 : 우리는 안쪽에서부터 복식을 시작합니다.
Step 7 : 이번에는 바깥 쪽 안쪽에서 복식을했습니다.
8 단계 : 우리는 계속 구부러지고, 우리는이 방법을 사다리로 얻습니다.

Imagen3.png

9 단계 : 우리는 우리의 연합 된 부분을 분리하고 붙여 넣기를 진행할 것입니다.
10 단계 : 우리는 우리가 마지막 줄에 막대기를 넣어 두 번째 시트의 첫 번째와 결합 잎을, 우리는 총 두 개의 조합으로 나누어 여섯 개 잎이 세 장 각의 조합을 만들었다.
11 단계 : 그들이 잘 붙은 후에, 우리는 3 잎 조인트를 휘감고 팁을 붙임으로써 열립니다.
12 단계 : 우리 두 팬이 준비 갖는은 모두의 끝과 측면에 부착, 둥근 모양을주고 그들과 합류로 진행합니다.

Imagen4.png

13 단계 : 우리가 저장 foami, 우리는 내가 마음을 만들어이 경우 장식을 진행, 우리는 편지, 꽃을합니다.
14 단계 : 내 장미 창 가운데에 마음을 고정 시켰고, 내 친구를 위해 아름다운 장미 꽃을 입혔습니다.

Imagen5.png

나는 그들이 어떻게 많은 장미 꽃을 만들어 그들의 파티와 집의 아이들을 장식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이러한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image.png

분수대

행복한 오후 친구들 나는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고이 쉬운 생각을하기를 바랍니다. 미래의 장식 게시판에서 만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