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해요 회사의 숲] 출근 2일차

in #kr7 years ago (edited)

1.가끔 아조시들이 일하기책상에 앉아 스티커를 칼로 자르시는데 소리가 일정하게 ‘사아아아아아아아 사아아아아아아’하고 소라 속의 바다소리마냥 은은하게 들려온다. 완전 ASMR이다.
빠져든당.jpg

2.내 전화 벨소리는 대장금 OST다. 화장실 다녀오는 사이 전무님으로부터 전화가 왔었다. 한과장님이 알려주셔서 부재중전화가 왔던 걸 알았는데 상무님이 지나가시면서 오나라를 부르면서 가셨다. 이유모를 부끄러움이 치솟았다.

3.내 벨소리를 전무님도 들으셨는지 내 벨소리가 오나라라는 걸 들으신 건지 전무님이 나를 보실 때마다 오나라를 흥얼거리신다. 이유있는 부끄러움이 치솟았다.
;▽;.jpg

Sort:  

재미있는 회사네요.^^
오나라 ~
ㅋㅋㅋㅋ

회사분들이 유쾌하십니다 ㅎㅎㅎ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100$이상 보상을 자주 받으시는 고수분들은 뉴비를 위해 kr-newbie를 아껴주세요!, 이 글 쓰신 작가분을 위한 댓글은 아니에요! 아니 어쩌면 뉴비시니까 위하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ㅎㅎㅎ.
5.21%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3.12 / 7개 / 합계 : 21.85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