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봐요 음식의 숲] 돈가스와 만두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음식 사진을 올리기 좋은 저녁 9시입니다. 음식 사진을 올리기 좋은 시간이니 음식 사진을 올리지 않는 건 예의가 아니겠죠 ㅎㅎ
오늘의 음식은 돈가스와 만두입니다!

0돈가스.jpg
저 반지르르하게 흐르는 돈가스 소스를 보세요.정말 짜 보이지 않나요? 짜 보이는 만큼 짰기 때문에 '소스를 조금만 줬다면 더 만족감을 느꼈을텐데...'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소스를 나이프로 긁어내고 먹었습니다. 소스를 긁어내고 먹으니 모자란 만족감이 다시 찾아왔습니다 3:-)

0만두1.jpg
빵실빵실한 만두가 보이시나요?이 사진의 주인공은 만두이기 때문에 만두만 선명하게 찍히도록 기교 좀 부려봤습니다!
울끈.jpg
뻥입니다. 그냥 찍었더니 저렇게 나왔습니다.
저 맛있어보이는 만두도 어딘가 밋밋한 것이 살짝 아쉬운 느낌이 들지 않으시나요?

0만두2.jpg
그래서 아쉽지 않게 만들어줬습니다.
주재료가 역전되어버린 안 특제 '간장:고추가루=2:8' 간장을 빵실한 만두 위에 올려주시면 밋밋함도 사라지고 맛도 배가 되는 행복한 마법을 겪으실 수 있겠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다시 만나요, 우리!
찡긋.jpg

Sort:  

하하 9시라.. 저녁 이후라 음식 사진 올리기 좋다고 하시는 거죠?
센스 만점이십니다ㅎㅎㅎ 저렇게도 만두 먹을 수 있겠네요 :)
저는 그냥 주는대로 먹는데 음식 더 맛있게 드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ㅎㅎ

저녁 이후엔 음식이 더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나요?
저도 같이 간 일행이 가르쳐준 덕에 알게 된 레시피에요 ㅎㅎ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프로그래머, 개발자 관련글은 kr-dev태그를 보통 쓰더라구요.
3.47%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2.98 / 8개 / 합계 : 23.87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제조 능력이 탁월하십니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ㅎ

Congratulations @maritu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이 글을 새벽에 본게 문제네요 ^^
야식을 부르는 먹스팀들 흑흑..

새벽엔 음식사진이 유난히 더 맛있어보이죠 ㅎㅎ

ㅋㅋ저도 보통 돈까스 소스 걷어내거나 따로 받아서 먹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소스가 많으면 맛있지만 짠 경우가 많죠.
팔로우 했습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