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해요 뉴비의 숲]안녕하세요 스팀잇 가입했어요.

in #kr7 years ago

p01.jpg

안녕하세요. ^^

스팀잇을 알게 된지 며칠밖에 되지 않아 아직 뭐가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첫 포스팅이라 어색하고 어리둥절 하지만 천천히 익숙해지려고 합니다.

소소한 생활과 취미를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좋은 정보들을 공유 하고 싶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반가워요~ 좋은 활동 기대하며 앞으로 자주 교류해요~
보팅하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맞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일 1포스팅이 목표입니다. ㅎㅎ
저도 팔로우 했어요~ 팔로우와 보팅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업보팅하고 무료 스팀/스팀달러 받기 이벤트 중입니다. 많이 참여해 주세요~^^
https://steemit.com/kr/@redbanana/8-4-event-upvote-and-get-free-sbd-steem

반갑습니다!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꼭 들릴게요!

환영합니다...ㅎㅎ 즐거운 스팀잇 세상에 빠져 보시죠^^
팔로우 할께요~ 미약하지만 풀봇^^

감사합니다.^^ 반갑게 맞아주시니 벌써 어깨가 덩실덩실 즐거워지네요!
저도 팔로우 할게요~ 팔로우와 보팅 감사합니다 :-)

하하하~ 덩실덩실^^
꼭 여기서 즐거움을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화이팅^^

환영합니다.^^
앞으로 서로 소통하면서 지내요.~
보팅하고 갑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팔로우와 보팅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Jeong Paul입니다 ^^ 그림은 플라밍고인가요?
뭔가 느낌이 있는 그림이네요.
팔로우와 보팅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우리^^

반갑습니다! ㅎㅎ 제가 동물을 좋아해서 왕왕 저렇게 그림을 그리기도 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팔로우와 보팅 감사합니다 :-)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한국의 비트코인 거래소는 사람이 몰렸을때 불안정한 모습을 보입니다. 아직 더 커야할 모양입니다.
10.42%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55 / 1개 / 합계 : 0.55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그림이 귀엽네요 반갑습니다 환영해용 :)

반갑습니다!
귀여운 그림을 더 많이 그릴 예정입니다. 환영과 보팅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보팅하고 팔로우 맺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1일 1포스팅이 목표입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팔로우와 보팅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보팅 감사합니다 :-)

부담없이 짧게 소통하는 글을 쓰는것도 중요하죠!
앞으로 자주자주 뵈요 :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팔로우했어요! 팔로우와 보팅 감사합니다 :-)

반가워요~^^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팔로우 했어요~ 팔로우와 보팅 감사합니다 :-)

마리투스님! 환영해요!^^ 자기를 풀어놓는 포스팅! 화려하진 않더라도 진실한 포스팅을 사람들은 사랑합니다. 그리고 진실한 우정이 생기기 시작하죠.
함께 이곳을 문화가 흐르는 시원한 마을로 만들어가요!^^
봇팅&팔로 갑니다. 우리 집도 놀러오실거죠?ㅎ

Español? Es bunghole! Habla, blah habla, habla habla, habla bunghole...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화려하진 않지만 소소한 저의 일상 속의 행복들을 다른 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진심을 가득 담은 포스팅 기대해주세요!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ㅎㅎ 팔로우 했습니다. 팔로우와 보팅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맞댓글 달러 왔습니다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됐어요 ㅎㅎ,, 그런데 potential payout 이 높으시네요!!
앞으로 잘 지내봐요 ㅎㅎ

저도 인사글에 이렇게 관심 가져주실 줄은 몰랐습니다. 들러주시고 보팅해주신 분들께 감사할 뿐이지요. ㅎㅎ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좋은 글 많이 부탁드려요. ^^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XD

반갑습니다ㅎㅎ 자주소통하며 지내요 팔로하고 가여 ㅎㅎ
홍학이 다소곳하네여ㅎㅎ

반갑습니다! 다소곳해지고 싶은 저의 바람을 담아 그려봤습니다. ㅎㅎ
활발한 교류했으면 좋겠어요. 저도 팔로우 했어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maritu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Vote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새만 보면 넘 반가워요 ㅎ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새를 정말 좋아하시나봐요~ 보팅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kr-daily 활성화 ,소통 활성화를 진행하고있는 @hyesung 입니다.
편한글도 보상받자 라는 컨텐츠 진행중이니 한번 방문해주세요.
https://steemit.com/@hyesung

안녕하세요!
좋은 이벤트를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도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sweetpotato입니다.
생활과 취미를 공유하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자주 올려주세요~ㅎㅎ

Piccata? Titicaca! I am Cornholio! I need piccata for my bunghole!

안녕하세요 ㅎㅎ
열심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그림이 아주 독특하네요. ^^
좋은글 기대할게요. 팔로우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저의 느낌을 나타낸 그림이라 그렇지 않을까요? ㅎㅎ
1일 1포스팅이 목표입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팔로우와 보팅 감사합니다 :-)

직접 그린 저것은......... 어떤 생물(?)인가요?? ㅎㅎㅎ 반갑습니다 :)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직접 그린 저것은..... 홍학입니다! 단순한 매력이 있지 않나요? ㅎㅎ
팔로우 했습니다! 팔로우와 보팅 감사합니다 :-)

환영합니다 벤티❤️입니다
자주 자주 소통해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소통하고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 ^^
보팅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스팀잇의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항상 밋업(오프모임)을 통한 소통을 지향하는 로이최입니다~
꾸준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ㅎㅎ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보팅 감사합니다 :-)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헉... 이렇게 필요한 정보들을 모아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아직 모르는 것 투성이라 헤메는 부분이 많았는데 덕분에 조금 더 알 수 있게 되었네요. 잘 읽겠습니다 ㅎㅎ
보팅 감사합니다 :-)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2달라 보내드립니다.


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 https://steemit.com/kr/@myson/07

이걸해보시구요.


다른 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 https://steemit.com/kr/@myson/3jifr2-07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흐어어... 감사합니다 ㅠㅠㅠ 조심조심 잘 따라해보겠습니다! XD

환영합니다~ 스위티라고 해요~^^
아래 링크 보시면 스팀잇을 시작하시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거예요^^
스팀잇을 약 한달간 이용하면서 느낀점과 새로운 뉴비분들께 드리는 팁 7가지와 매일 진행되는 일일이벤트와 그 외의 소소한 팁들
보팅하고,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저에게 꼭 필요한 소중한 정보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
활발한 교류와 포스팅에 힘을 쏟겠습니다! 팔로우와 보팅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포스팅도 기대하겠습니다 :)
팔로우 하고 갑니다 ^^

안녕하세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