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요 제품의 숲] 마스킹테이프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드디어 제대로 된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두근두근 설렙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마스킹테이프입니다.

마스킹테이프는 채색작업을 할 때 특정 부분에 채색이 되지 않도록 붙여두는 테이프입니다. 채색한 부분이 마르기 전에 떼어내야하기 때문에 포스트잇처럼 잘 붙었다 떨어지는 특성이 있습니다.
마스킹테이프는 데코테이프라고 하기도 하는데요, 아까 말씀드린 포스트잇같은 특성으로 여기저기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0마테01.jpg
이번에 보여드릴 마스킹테이프는 5개입니다. 사막 / 공룡 / 돌고래 / 홍학 / 별 패턴이 그려진 마스킹테이프인데요, 예쁘고 귀엽지 않나요?

0마테02.jpg
1.사막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마스킹테이프입니다. 이 사진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낙타도 있고 선인장도 있어요. 얇은 테이프 안에 오밀조밀 들어가 있는 그림이 신기하면서도 사막의 그림이 예뻐서 계속 쓰고 싶은 충동을 일으키게 합니다.

0마테03.jpg
2.공룡
아이들 방 벽지같은 느낌의 공룡마스킹테이프입니다. 공룡이 다양하게 그려져 있는 것도 좋고 귀여운 그림에 더 만족하는 테이프에요. 이 테이프를 보고 있으면 순수해지는 거 같지 않나요? 동심을 느끼고 싶을 때 사용해보도록 합시다. XD

0마테04.jpg
3.분홍돌고래
파스텔색감이 매력적인 돌고래마스킹테이프입니다. 테이프가 말려있어 보이지 않지만 돌고래 그림 옆에 있는 투명한 물방울 모양이 밋밋할 수 있는 테이프의 디자인을 살려준답니다. 그런데 이제 와서 보니 색이 연해서 그런지 약간 새우 같기도 하고... 괜...찮습니다. 힙합을 추면 되니까요.
난 슬플 땐 힙합을 춰.jpg

0마테05.jpg
4.홍학
제가 좋아하는 홍학이 그려져 있는 마스킹테이프입니다. 돌고래테이프와 비슷한 색이지만 짙은 색을 사용하면서 돌고래와는 다른 선명한 느낌을 줍니다. 풍성한 나뭇잎 배경과 홍학이 열대우림을 연상시키지 않나요?
어제 사진 찍고나서 바구니에 담아뒀는데 바구니를 엎어서 잃어버려서 슬퍼하다 찾지 못하면 '인연이 아닌 것이요, 찾게 되면
인연이라' 생각하고 마음을 비웠는데 오늘 아침 청소하다 찾게 된 인연임을 알게 됐습니다.
쾌감.jpeg
사실 기분 엄청 좋았습니다.

0마테06.jpg
5.별
사막을 보기 전까지 제 마음 속 best를 차지하고 있던 마스킹테이프입니다. 흰 색의 별모양이 투명해서 테이프를 붙인 곳의 색이 별의 색이 됩니다. 별모양으로 은근하게 비치는 테이프 뒷 면이 제 마음을 잡는 한 요소가 되었죠.

![마테7.jpg]
()
저는 커팅매트에 길게 붙여놓고 필요할 때마다 잘라서 사용합니다. 테이프심에 감겨있는 것보다 붙여 놓은 게 훨씬 예쁘네요.
심쿵.jpg

여러분은 어떤 테이프가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Sort: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영향력이 44를 넘고나면 더 이상 이 봇을 못만나게 되요. 아쉽지만 좋은 글로 다시 뵙기를 바랄께요 ^^
20.83%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2.14 / 3개 / 합계 : 6.43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헉헉 홍학 마스킹 테이프 보고 숨이 안쉬어져요 헉헉... 대-존-예

홍학 마스킹테이프 예쁘지 않나요? 하나 장만해보시는 건 어때요? ^^

별이 마음에 들어요.^^
전 kingstar니까 ㅋㅋㅋㅋ

별 테이프... 지금은 두 번째가 되어버렸지만 무난하게 예쁜 친구로 꾸준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

awesome

thank you :-)

사막과 홍학이 너무 예쁘네요^^

예쁜만큼 쓰는 맛도 있습니다. 쓸 때마다 만족하고 있어요 ㅎㅎ

사막이요, 띠 벽지처럼 붙여놓고 싶어요 ㅎㅎ

그쵸. 저도 사막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모니터 테두리에 길게 한 줄로 붙여놨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