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려봐요 그림의 숲] 주토피아 컬러링북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취미인 그림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합니다. 주제는 제가 그린 그림이 아니라 제가 칠한 그림이 되겠습니다. 컬러링북에 색칠을 했거든요 ㅎㅎ
작년 생일선물로 받아 곱게 모셔두었던 주토피아컬러링북을 오늘에서야 꺼내게 되었네요.

0주컬01.jpg
보기만해도 Try everything~♬하며 노래가 들려오지 않나요? 깔끔한 디자인에 닉과 주디가 사이좋게 표지를 장식하고 있는 것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0주컬02.jpg
책을 한장 넘겨보면 흑백으로 된 표지가 나옵니다. 흑백은 또 다른 매력이 있네요. 이 뒷장부터는 애니메이션 속 장면들이 일러스트로 수록되어 있습니다.
예쁘고 귀여워요! 알찬 일러스트 구성!
쾌감.jpeg
간간히 꺼내서 하라는 색칠은 안하고 일러스트 구경만 실컷 했습니다. ㅎㅎ

0주컬04.jpg
책의 뒷면입니다. 나른한 닉과 활기찬 주디의 모습이 캐릭터들의 성격을 잘 담아내고 있네요. 정말 이보다 더 잘 어울릴 수 없습니다 ^^

0주컬03.jpg
그림은... 너무... 예...쁜데... 색칠이... 너...무... 힘들...어...
1시간 반동안 색칠에 매달렸습니다.
하얗게 불태웠어.jpg

다른 예쁜 일러스트들도 다 보여드리고 싶지만 안타깝게도 보여드릴 수가 없네요 ㅠㅠ
필요한 만큼은 보여 줬다.jpg
다양한 일러스트와 캐릭터들을 채워나가는 만족감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잊지마세요! 가격은 16,500원입니다.
찡긋.jpg

Sort: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스팀파워를 많이 가진 사람을 고래, 좀 적게 가진사람을 돌고래, 아주 적게 가진 사람을 멸치라고 부르는 모양이에요.
10.42%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2.32 / 4개 / 합계 : 9.27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상 일러스트북 사진보다 짤이 더 많아 웃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러스트 사진을 더 올리고 싶었지만... 저작궈ㅓㄴ...이 ㅠㅠㅠㅠ

그림은 예쁘고 짤은 웃기고.ㅋㅋㅋ

그림은 예쁘지만 색칠은 힘들었습니다 ㅠㅠㅠ 심신의 안정을 위해 시작했다가 심신의 불안정을 얻게 되는 마법의 책이에요.

Congratulations @maritu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ㅎㅎ 일러스트 및 짤 잘보고 갑니다.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maritu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주토피아.! 생각보다 재미있게봤던 영화였는데 ㅎㅎ
일러북도 있었군요 다른그림도 보여주세요 ~~

여러가지 매력을 가지고 있는 영화죠 ㅎㅎ
흑흑... 이 알찬 구성을 보여드리게 된다면 저작권법이 불을 뿜을 것입니다 ㅠㅠㅠ

주디 너무 사랑스러워요 ㅎㅎ

맞아요 주디 너무 귀엽고 활발하고! 세상의 귀여움을 다 담고 있는 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