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려봐요 그림의 숲] GLITTER WHALE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도 1일 1포스팅의 야망을 안고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오늘은 그림을 그렸어요.
0글리터웨일.jpg
머리에 반짝반짝한 장식을 올린 걸 글리터헤어라고 하죠? 머리에 별을 올린 글리터웨일입니다 3:-)
불가사리 아닙니다. 별은 왜 이다지도 그리기 어려운지 모르겠어요 ㅠㅠ
사실 몸 전체에 별들을 담고 있었는데 칠하다보니 그냥 불가사리 잔뜩 붙은 고래가 되어버린지라 포인트만 남기고 다 칠해버렸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별의 형상이 보이실 수도 있어요.
별은 예쁘지만... 다음엔 별을 포기하는 걸로!

Sort:  

2성장군 고래군요! 몇개 더 있는것 같긴한데... 인식되는건 2개^^
좋은하루 되세요~

2성장군ㅋㅋㅋ 표현이 기발하시네요, 맞아요 '별!'이라고 우길 수 있는 건 맨 앞에 두 개 밖에 없네요 ㅠㅠ 사실 저 뒤에 흰 색 뭉텅이도 별이랍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100$이상 보상을 자주 받으시는 고수분들은 뉴비를 위해 kr-newbie를 아껴주세요!, 이 글 쓰신 작가분을 위한 댓글은 아니에요! 아니 어쩌면 뉴비시니까 위하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ㅎㅎㅎ.
5.21%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2.53 / 5개 / 합계 : 12.66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예쁜 그림 잘 보고 갑니다.
팔로우 하고 자주 구경올께요.

앗, 그림을 칭찬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했어요! 자주 소통해요 :-)

자세히보면 별들이 많네요 ㅋㅋㅋ
별안에 별도 있네요

헉 그걸 찾아내시다니 대단하세요! 눈썰미가 좋으시군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