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해요 주류의 숲] 호가든 로제와 코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1일 1포스팅에 실패하고 이틀만에 돌아왔습니다 ㅠㅠ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술입니다. 오랜만에 친구와 술집에 갔습니다. 친구와 함께하는 시간은 어디라도 즐거운 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술이 함께하면 더 즐거워지죠!
0기본안주.jpg
기본 안주에요. 저 프레첼모양 과자가 그냥 밀가루맛이 아닌 게 독특했습니다.견과류가 섞인 듯 아닌 듯 알쏭달쏭한 맛이 특징이었습니다.

0맥주01.jpg
한 병씩 시켰습니다.

0맥주02.jpg
친구는 호가든 로제를 저는 코젤을!
미처 사진을 못 찍었는데 테이블 옆에 기둥은 엔틱한 가로등모양의 조명이에요. 그 점이 또 특이하고 매력적이더라구요 :-D

0맥주03.jpg
저는 여기서 코젤을 처음 만났는데 헉!
미미.jpg
너무 맛있더라구요.

0맥주05.jpg
병에 그려진 염소? 산양?도 매력적이었습니다.

0맥주06.jpg
몸통 부분!

0맥주07.jpg
주둥이 부분!

0깐쇼새우01.jpg
저희가 시킨 안주입니다. 깐쇼새우죠! 친구의 추천으로 골라봤습니다.

0깐쇼새우02.jpg
영-롱하지 않습니까 탱글탱글! 식감도 탱글탱글했습니다.

0마약핫도그01.jpg
두 번째 안주인 마약핫도그입니다. 무려 '마약'이라길래 얼마나 맛있나하고 시켰습니다.

0마약핫도그02.jpg
두근두근 기대했습니다만 음... 기대만큼은 아니었습니다.
참담.jpeg

0프레첼01.jpg
마지막 안주는 서비스로 받은 프레첼입니다. 갓 만들어서 따끈따끈하고촉촉했습니다. 맛있었어요 :-)

0프레첼02.jpg
안녕, 예쁜 모양... 하지만 이렇게 잘라야 편하고 맛있게 나눠 먹을 수 있었어 ㅠㅠ

친구는 이 집에서 먹어본 것 중에 오뎅탕과 김치볶음밥이 제일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음에 가면 그 두 가지에 도전해 볼 생각입니다.
찡긋.jpg

Sort: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영향력이 56이 되자 보팅파워바가 생겼어요. 스팀파워로만 생기는 것은 아닐지도 모르겠네요.
3.47%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2.61 / 7개 / 합계 : 18.30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칸쇼새우가 뭔가 다른거같은데 카레맛인가..?? ㅋㅋㅋㅋㅋ맛은있엇나요??

카레맛은 아니었어요 ㅎㅎ 탕수육 소스맛이었습니다. 맛있었어요! XD

Congratulations @maritu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모든 게 다 맛있어 보이네요. 기본 안주도 훌륭한데 써비스로 프레첼을 또 주나요 정말 좋은 집이군요.

핫도그를 너무 기대해서인지 핫도그는 별로...
먹을 걸 주는 사람은 다 착한 사람이죠. 좋은 가게였습니다 ㅎㅎ

담엔 같이 가요~!!^^ 맥주 넘넘 폼나네요!^^

네~ 꼭 같이 가요 ^^ 맥주가 폼나는 만큼 맛있었습니다 ㅎㅎ

산양이 참 우람해보이는군요!

멋있다고만 생각했는데 @cvb7424님의 댓글을 보고 다시 보니 우람해 보이는 것 같아요 ㅎㅎ

안주들이 전부 훌륭하네요~^^

안주는 물론 술도 훌륭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