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검증되지 않은 사이트에 대한 추천인 링크는 모두 다운보팅합니다. 개인적인 원한이 아닌 커뮤니티 전체에 발생할지 모르는 피해를 사전에 막고자 함이니 이해부탁드립니다.

다운된 금액만큼은 다른 내용의 포스팅을 올리시면 그만큼 보팅으로 보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 댓글은 최상단으로 올리기 위하여 셀프보팅을 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받았습니다만.. 본문에 한 가지 내용을 더 추가해주심이 추후 오해의 소지가 없을것 같네요. 링크 주소 끝에 reference code는 markin님의 code로 생각이 되는데 맞지요? 쉽게말해 추천인 같은데, 이 부분도 오픈해서 이야기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서로 좋기야하겠지만서도 사전 설명이 없이 진행된다면 충분히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링크주소를 항상 확인하는
저 같은 사람은 더더욱이 그렇겠지요. 발전을 위한 긍정적인 의견이라 생각해 주세요~~^^ 제가 잘못 알고있다면 말씀해주세요

50코인 받았네요 ㅎㅎ

빠르시네요 ㅎㅎ 앞으로도 좋은 정보 많이 나눌 수 있으면 좋겠어요 :)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가입완료 :)

앞으로도 좋은정보 나누고싶네요 :)

오 일단 저도 간단가입하고 받았습니다 ㅎㅎ 근데 토큰을 어디다 쓰는거죠?

현재 토큰은 WAVES월렛으로 옮겨서 거래 가능한거로 알고있어요 :)

현재 토큰은 waves 월렛으로 옮기지 못할뿐더러 애초에 저 토큰이 waves 코인도 아닙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재미있네요. 무슨 구조인지 천천히 둘러봐야겠어요.

글쓴이님이 뉘신지는 모르겠으나 국내 커뮤니티에 비슷한 글들

이 올라와있군요. 클리앙같이 회원가입이 오래걸리는 커뮤니티

에는 글이 없고, 디씨같이 익명으로 글을 올릴수있는곳에서 같은내용

찾았습니다.

회원가입후 활동도 없으시네요

스팀잇 유저분들도 사이트의 신뢰도나 지급방식(선착순) 같은걸 확인하신후 가입하시는게 좋아보입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회원가입으로 인해 무슨피해가 있을지도 다 본인몫이니까요

제가 해커나 기타불순한 목적을 가지고있는 사람이라면 개인정보와 지갑주소,ip 정보를

가장손쉽게 얻는방법이 뭔지 생각해볼거같습니다.

사이트신뢰도,배경,주체자 등을 꼭확인하고 하시기바랍니다

https://www.coinstarter.com/?ref=j7o3no7nq

추천인 제도를 이용하여 광고하는건 본인 자유입니다.
그게 별로 좋아보이지 않아서 마킨님을 뮤트하는것도 제 자유구요.

추천인 시스템이 뭘 의미하는건지 저포함 여기있는 분들이 하루이틀 본게 아닙니다. 일단 전 마킨 님 뮤트함을 얄려드립니다.

코인 자체도 그닥.....

ㅋㅋㅋ역시 뮤트의 제왕 우님!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전자화폐 관련글은 cryptocurrency태그를 이용하면 좋아요.
20.83%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91 / 2개 / 합계 : 1.83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오~~ 저도 받았네요. ^^ 감사합니다.

좋은아침 되시길 바랍니다 :)

와우! 감사해요! 팔로우도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많이 공유해요 :)

정말 간단하네요 ㅎㅎ
옮겨서 판매하는 방법까지 올라왔으면 더 좋았을듯합니다!

팔로우 하고 리스팀 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런것도 있군요^^

나도 50코인 받았는데...100.43코인 받은거루 되었네요. 이게 뭔일? 마킨님 친구합니다.^^

가입완료 50코인 받았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코인을 받아서 다른 곳으로 보낼 수 있는건가요?ㅎㅎ;;
제가 잘 몰라 여쭤봅니다 ㅎ

이게 무슨 토큰이죠?

저도 가입하기는 했지만 scam일수도 있는걸까요?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2046931.0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가입하고 50코인 받았네요
보팅 팔로우합니다~

호오 몰랐던 정보네오

추천인 제도는 회사홍보해주고 마케팅활동에 대한 보상으로 회사에서 주는 거고 별 이상할게 없는 데 왜 이런걸 싫어하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본인들에게서 뭘 가져가는것도 아니구요. 회사의 수익의 일부를 마케팅해주는 분들에게 주는 건데...다단계하고는 다릅니다. 뭐 생각들이 다를 수 있죠...

추천인 제도가 나쁘다는 게 포인트가 아니고, 그걸 하이퍼 링크를 통해 (의도를 했든 아니든) 숨기는 것에서 문제를 찾고 싶네요. 당연히 먼저 발견을 했고, 공유하고자 하는 노력에 대해서 보상을 받는 것은 자연스러운 것입니다. 하지만, 이에 대한 안내는 쏙 빼놓은 채 링크뒤에 숨겨서 (강제적으로) 유도하는 행위는 결코 옳은 행위는 아니라는 생각입니다. 물론 저만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겠지요. ^^

추천인의 문제라기보다는 50 coin이 어떻게 $159 의 가치를 가지는 것인지 거래는 가능한지 등의 정보를 알려주시는 것이 더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제15코인주네용.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좋은 정보주셔서 감사합니당~
팔로우하고 갈께용

상장할지 안할지 모르는 코인을 어떻게 저 가치를 줄 수 있나요
백서도 아닌...그냥 가입을 하면 코인을 준다니...백서도 100프로 신뢰하면 안되는데 저걸 신뢰할 수 있나요...스캠만 아니었으면 좋겠네요

어짜피 쓰지않는메일로 등록을해놔서 안심이긴한데
다시와서 댓글읽어보니 ㅜㅜ하...제대로 알아보지도않고 덜컥가입한 제가 멍청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