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빔국수 양이 상당히 많다 ㅎㅎ

in #kr4 years ago

안녕하세요 마르스에요^^

대전에 나갔다 들어오는길에 저의 최애 국수집 넘치는 국수한그릇에서 비빔국수를 포장해와 집에서 먹었는데 곱배기로 주문하면서 양좀 많이달라했더만 포장용기에 가득!!!
DB5E7928-C909-47B8-BB3E-DAC06C1F45EB.jpeg

먹다먹다 결국 남겼어요 ㅎㅎ

담부터 그냥 주는대로 받아와야겠네요 ㅋㅋ

좋은하루되셔요~~^^

Sort:  

곱배기 양 많이.. 엄청 많네요 ㅎ
이거 세 식구 드셔도 되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제가 식탐은 아닌데 양이 많아요 ㅋㅋㅋ

헐 ㅎㅎ 2인분 수준이네요^^
매콤하니 맛나 보입니다 :)

네 2인분은 충분했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