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도 60 달성!!^^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마르스에요^^

저두 어느덧 명성도 60을 달성했습니다!!!ㅎㅎㅎ

처음 스팀잇을 시작한건 친구의 권유로 시작했는데 망설이다망설이다 시작하게되었지요
내가 글재주도 없는데 뭘써!! 하면서요 ㅎㅎ

그리고 스파업도 그렇꾸 난 언제 명성도 60을 가나... 하곤했는데 막상 달성하고 나니 별감흥이 없네요 ㅋㅋㅋ

우리 스팀이 위로안가고 아래로만 가서 그런가??^^

암튼 저를 아는 많은 스티미언님들이 도와주셔서 그런거죠!!!^^
E9AEF376-900F-4DF6-85F6-1AB36A405728.jpeg

아직 스파도 부족하구 글쓰는 재주도 부족하지만 앞으로 많이 도와주시구 쭈~~욱 함께해요~~~^^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셔요~~~

Sort:  

60 되심을 축하드려요 70 ,80 오래토록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시길 바랄께요^^

ㅎㅎ 감사해요 올패쓰님!!^^
쭉 함께해요~~^^

명성도 60 달성 축하드립니다.
70, 80 그 이상까지 쭉 함께 가시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감사합니다!! 쭉~~함께해요!!^^

명성도 60을 벌써 달성하셨나요? 정말 대단합니다.

별말씀을요 한참걸렸죠!!^^

Congratulations @marsswi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8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축하드립니다. 마르스님!ㅎㅎ

감사해요 kiwifi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