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휴대용 블루투스 프린터) 하나 들였습니다.

in #kr6 years ago

페이퍼랑

안녕하세요? 트리입니다.
즐거운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딩동~ 택배가 왔습니다~


저희 집에서 가장 쇼핑을 즐겨하시는 분께서 재미있는 기계를 또 하나 장만하셨습니다.

이름은 '페이퍼랑'이라고 하는데, 이 기계로 말할 것 같으면...

  • 메시지 출력
  • 사진 출력
  • To-do List 출력


을 할 수 있는 전천후(?) 휴대용 블루투스 프린터입니다.(시큰둥..)
프린팅을 하는 방식은 카드 영수증 출력방식과 비슷합니다. -ㅅ-;

여기까지 듣고는 사실 좀 시큰둥 했는데, 기계를 좀 만져보니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잘 구현해 놓았네요.

페이퍼랑_기계

일단 기계는 이렇게 생겼는데, 위쪽으로 종이가 출력되는 틈이 있습니다.
이 기계는 단독으로 사용할 수 없고, 스마트폰의 앱을 사용해야 합니다.

앱

앱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하면 기계와 연결하라고 하는데, 블루투스 연결로 설정이 됩니다.
아, 그 사이에 가입을 해야 하는 불편함 -ㅅ- 이 있긴 합니다.;

아무튼..
앱을 다운받아 블루투스로 연결해 보면 다음과 같은 메뉴가 나타납니다.

메뉴

메시지편집, 이미지 슬라이스, To-do List 등등이 보입니다.
여러 메뉴 중에 구매자 분이 추천해 주신 방식인 '이미지 슬라이스'를 이용해 사진을 하나 뽑아보기로 합니다.

오렌지사진

자, 우선 이를 위해 사진 한 장 찍어 줍니다.
모델은 오렌지 2개.
요고요고 이렇게 사진을 찍어 정방형으로 잘랐습니다.

이미지슬라이스

앱에서 이미지 슬라이스를 선택해 핸드폰 안의 사진 앨범에 접근해 이미지를 선택했습니다.
간단한 편집도 할 수 있지요.
그러나 어차피 결과물이 섬세하게 표현되지는 않기에.. 대충 넘깁니다.

출력시도

저기 위쪽의 프린터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출력할 거냐고 묻습니다.
음.. 이를 위해 사용할 출력용지의 길이는 4.8 센티미터군요.
한자로 '지시'라고 써 있는 걸 보니.. 국내산처럼 보이긴 하지만, 중국산이었군요. -ㅅ-;;

오렌지출력

출력을 하면 이렇게 위쪽으로 지이잉~하면서 출력이 됩니다.
해상도는 낮음-보통-높음으로 선택할 수 있는데, 이 출력 버전은 보통 해상도로 출력한 겁니다.
섬세한 사진을 원한다면 높음으로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저는 걍 테스트 용으로 뽑다보니.. 보통으로 선택했습니다. Default가 보통임.)

원본과 사진

자, 이렇게 오렌지 실물과 함께 놓으면.. 비슷하긴 하죠.
부담없이 편하게 출력해 볼 수 있는 건 좋은 것 같습니다.

막내

이 기세를 몰아 한강공원에서 자전거를!! 포스팅에서 남긴 막내 뒷모습 사진도 한번 뽑아 봅니다.
역시 막내의 뒷모습은 여전히 이쁘군요. ㅎㅎ

TodoList

사진은 하나 더 해봤으니 다음은 To-do list 한번 뽑아봅니다.
템플릿이 30개 가까이 있는데, 그 중에 하나 골라 텍스트를 입력합니다.
스팀잇 생활이 1번이죠. 응?

TodoList결과

출력을 하면 저렇게 간단히 출력되어 나옵니다.

간단히 뭐 해야할 거 써서 출력해 붙여놓으면 그럴 듯해 보입니다.
하지만 그럴 시간에 그냥 손으로 좀 쓰면 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은 뭘까요!!??

웹화면출력

웹화면 출력 메뉴도 있어서 한번 뽑아봅니다.
웹화면 출력 메뉴에 들어가 URL을 입력해 사이트에 접속해서 보이는 화면을 출력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스팀잇과 제 홈을 인쇄를 해봅니다.
(아이고.. 잉크 아까운 거...)

네X버에서 이 제품으로 검색을 좀 해보니 가격도 진짜 저렴한 컴퓨터용 레이저 프린터 가격이네요. -_-;
하나 있으면 장난감으로 갖고 놀긴 재미있긴 한데, 꼭 필요한 지는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이왕 샀으니 잘 사용해서 후회없이 뽑아 먹어야 겠습니다. -ㅅ-

야야님_mastertri_new

Sort:  

오 취저...
이거 갖고싶네요ㅋㅋㅋㅋ

이게 보니까 휴대용이라서 밖에서 메시지 남기거나 할 때도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도서관 같은 곳에서 '님~ 자꾸 부스럭거리지 마셈~ 데이트 신청할 꺼임~' 같은 메시지를 고급스럽게 전달할 수 있구요.
주차장에서 전화 번호 남길 때 같은 경우도 사용할 수 있다는 후기도 봤네요. ㅎ

오오오오 아주 좋은데요??
이미 검색해서 주문 리스트에 올려놨어용! ㅎㅎ1D196454-D68A-477C-A21A-951F490DA58C.png

헛!!! 빠르십니다.;;
판매를 조장(?)하려는 목적이 아니었..;; ㅋㅋ

fantastic , I want this toy for my baby

Thanks. : )

와 대박. 저런 거 하나 사면 추억을 쉽게 뽑을 수 있겠어요!

추억을 쉽게 뽑을 수도, 영수증처럼 쉽게 버릴 수도 있습니다. ㅋㅋㅋ

오 작고 귀엽고 느낌있게 나와서 혹했는데

손으로 좀 쓰면 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흠 .. 그래도 글씨를 잘못쓰는 저로서는 유용할것 같네요.
그리고 ToDoList 를 이용해서 다하면 과감하게 찢어버릴수 있는 쾌감이!

사실 저도 글씨를 엄청 못쓰는 악필이라..
공감합니다. ㅎㅎ
To do list 를 마구마구 찢어야 하는데, 만들어 놓고 1번(스팀잇)에서 놀고 있네요~ ㅎㅎ

작고 귀엽네요. 블루투스라 더 편하겠어요.
색상까지 나오면 더 좋을텐데..그럼 가격이 비싸지겠죠.
막내의 뒷모습도...정말 이쁘네요.ㅎㅎ

네~ 출력되는 방식이 휴대용 신용카드 결제 영수증처럼 나오는 거라 컬러는 안보이더라구요~
(가격의 이슈 때문에 아예 안나오는 게 아닌가 싶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

앗!!ㅋㅋㅋㅋ 찌찌뽕!! 'ㅡ' ㅎㅎㅎ
역시 패션을 아시는 트리님 이셨군요!! ㅎㅎㅎ
(모바일이라서 사진 크기를 줄이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ㅠㅡㅠ)

20180415_024429.jpg

우와 완전 두분 커플시계 +_+
근데 저도 똑같은거 사고싶었는데,
알이 너무 커서 요걸로 샀습니다 ㅎㅎ ... :-)

IMG_20180415_075214_326.jpg

앗!! ㅎㅎㅎ 라라님도 다니엘웰링턴!! ㅎㅎㅎㅎ
역시 패잘알!! ㅋㅋㅋㅋ
DW로 대동단결!! 'ㅡ' !!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나토밴드 저도 사야겠어요 !! ㅋㅋ

깔끔합니다~ 깔끔해~
이 센스쟁이 분들!! +_+

아니, 빠밤!!!
패션 센스가 넘치시는데요!!??

와 신기하네요 ㅋㅋㅋㅋ

사놓으면 한 두번 쓸 것 같지만...재밌는 아이템이네요
사야할 이유를 만들어서 사고싶은 제품이에요 ㅋㅋ

그쵸.. 사 놓으면 한 두 번 쓸 것 같은 신박한 아이템.. ㅋㅋㅋ
마님이 얼마나 사용하실지 지켜보려고요. ㅋㅋ

휴대폰용도 있었군요.. 세상참.. 제가모르는물건이 엄청 많네요^^

휴대용 신용카드 결제 영수증과 같은 방식을 조금 응용했는데, 재미있는 아이디어 같아요~ ㅎㅎ
다른 방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걸 보여줘서 재미있네요. ㅋ

신기하고 귀여워요
모양도 이쁘고 휴대도 된다니 좋네요

신용카드 결제기만 생각했는데, 재미있는 방식으로 응용해 놓았더라구요~ ㅎ
아웃풋은 정말 결제 영수증 같은.. ㅋㅋ

하핫!! 폴라로이드같이 생겼는데.. 이게 프린터라니..
결과물이 신기하네요.

휴대용 폴라로이드 프린터도 인기를 꽤 끌었죠~ ㅎㅎ
그거랑 비교하면 이건 영수증입니다. 영수증!! ㅋㅋㅋㅋ

요즘 너무 깨끗한 사진이나 영상만 보다보니 이런 영수증 느낌의 결과물이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네요.^^

그쵸- 분명히 디지털은 디지털인데, 아날로그 느낌나는 디지털.. ㅎㅎ

꼭 있어야 하는 건 아닌데
트리님 소개글을 보니 막 갖고 싶은 생각이 들어요!!
지잉~~~하고 나올 때 그 느낌이 좋을 것 같아서요^^

본 투자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며.. 블라블라...;;

농담이구요~ ㅋㅋ
지잉~~~하면서 나올때 느낌은 딱 영수증 그겁니다!! ㅋㅋㅋ

요즘 정말 기술이 많이 발전했네요..! 신기합니다 ㅎ

기존에 있던 영수증 출력기계와 블루투스 통신을 이용한 스마트폰 앱의 기능이 신기한 세상을 가져왔네요. ㅎㅎㅎ
정말 오래 살아서(?) 더 많은 것을 보고 더 많은 것을 경험해 보고 싶네요. ㅋㅋ

ㅋ 저 이거 살까말까 고민했던 장난감입니다.
안샀어요.
그래도 가볍게 가지고 놀기에 나쁘지 않을 듯 해요.

잘하셨습니다!! ㅋㅋㅋㅋ
옆에서 누가 쓰는 거 보고 아~ 하는 게 가장 좋을 것 같습니돠!!
이쁘고 비싼 장난감 정도? ㅎㅎ

그래서 저도 글에서 강추를 못하겠더라구요~ ㅋ

아이들이 완전 좋아하겠는데요
어린이날 선물로 고려해 봐야 겠네요^^

스마트폰 앱과 연동해 작동되다 보니
아이들에게 스마트폰을 뺏기실 수도 있습니다. ㅋㅋㅋㅋ

다시 한번 잘 생각해보세요! ㅋㅋ

대체로 프린터라는 물건은 소모품 가격이 후덜덜이라.... 군침만 흘리다 갑니다 ㅎ

이건 영수증 종이 비슷해서 소모품은 생각보다 저렴하더라구요. ㅎ
5미터짜리 롤 6개에 7천원 정도로 팔고 있어요~
한쪽 면이 포스트잇처림 된 롤도 있는데, 5미터짜리 롤 3개에 5천원 정도..

근데 이쁜 장난감 정도가 맞습니다.
꼭 필요하진 않아요. -ㅅ-;; ㅋㅋㅋㅋ

오호라.... 다시 지름신이 ㅋㅋㅋ

아니.. 꼭 필요하진 않..;; ㅋㅋㅋ

장 보러 갈 때 리스트 적으면 편하겠네요 ㅎㅎ

맞습니다!!
장 보러 갈 때 한 번 써보려고요!! +_+
스마트폰에 써놓고 봐도 되긴 한데, 휴대성과 체크하기는 종이가 편해서.. : )

흔히 가성비를 따지지요..
성능은 포스팅으로 알수 있었는데..
가격대는 어느정도 되는지요?

네이버 최저가 기준 택배비 포함 8만원 정도 되더라구요~
아내가 9만원 정도 줬다고 했는데, 보니까 실리콘 케이스랑 추가 용지를 조금 더 산 것 같아요. ㅎ

신기한게 점점 나오네요ㅎㅎㅎ
저거 영수증 뽑아서 영수증이라해도되겠는데요ㅋㅋ

맞습니다!!
영수증 조작(읭?)도 가능하죠!! ㅋㅋㅋㅋ

와...
신기합니다
꼭 영수증 출력기 같은 작은 거네요...

잼이있게 쓰일것 같습니다 ㅎㅎㅎ

영수증 출력기를 이쁘게 만들고 앱이랑 연동해서 출력할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게 만든 제품이죠!
잘만 쓰면 다양한 용도로 써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

요거 남편눈에 안 띄게 해야겠네요.
어른들의 장난감으로 딱...
전 뭐 손으로 쓰고 말지만요.ㅋㅋㅋ
귀요미네요.

남편 분이 이런 거 좋아 하시나봐요? : )
귀욤귀욤 장난감인데, 사용처는 사용자가 만드는 것!! ㅋㅋㅋ

신기하네요. 장난감으로 가지고 놀기는 좋을 거 같네요 ㅎㅎ

낙지 사진도 잘 나올 것 같습니다!! ㅋㅋㅋ

ㅋㅋㅋ트리님 글에서 뭔가

이건 아니잖아!!

라는 감정을 억누르고 있는 듯한 ㅋㅋㅋㅋ

누가 공짜로 주면 감사히 받겠는데,
돈 주고 사기엔 조금 비싼 장난감 느낌이죠. ㅋㅋㅋ

우앗 완전눈이번쩍!!당장검색해보러고고합니다!!!

검색만 해보세요! 검색만!! ㅋㅋㅋㅋ
막 지르시고 후회하시기 없기!! ㅋㅋㅋㅋ

신기방기하네요. 휴대도 간편한 블루투스 프린터기라니... 조만간 스마트 폰과도 합체가 되는 그런 날이 오겠죠?

합체가 되려면 스마트폰에 용지 롤이 들어가야 합니다! ㅋㅋㅋㅋ
뚱뚱이 스마트폰이 됩..;;
이 정도도 재미있네요~ ㅋ

정말 별거 별거 다나오네요.

그쵸? ㅋㅋㅋ
저도 이런 거 처음 봤는데, 딱 보니까 견적 나오더라구요.. ㅎㅎ

엄청 귀여운 장난감인데요 ㅎㅎ
의외로 쓸때가 많을거 같아요 트리님^^
트리님 남은주말도 즐겁게 보내세요^^

의외의 상황이 자주 나타나 주길.. 바라고 있습니다. ㅋㅋ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 : )

사용을 조장하시는건지 사용금지를 조장하시는건지 아리송합니다@@@ 잠시 가지고 놀기에는 재미날거 같은데요..ㅎㅎ

쉿! 비밀입니다... ㅋㅋㅋㅋ

열전사 방식인가요? 나름 아이디어가 좋네요.

넵- 열전사 방식이죠- 영수증처럼 '지이잉~'하면서 쭉~ 나오는.. ㅎ
기존에 있던 기술을 활용한 아이디어가 참신하더라구요. ㅎㅎ

재밌는 장난감이네요.ㅋ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면서 이런저런 프린트하면 그래도 요긴하게 잘 쓰일것 같습니다.
칼라가 아니라서 살짝 아쉽기는 하네요.^^;;

칼라가 아니라서 단가가 낮고, 단가가 낮아서 마음껏 뽑고, 마음껏 버릴 수도 있습니다! ㅋㅋㅋ
장난감 정도로 봐야 마음이 편합니다. ㅎㅎ

ㅋㅋ 재밌는 장난감이네요 ㅋㅋ 뭔가 글에서

아휴 이 이쁜 쓰레기

느낌이지만 ㅋㅋ 이쁜쓰레기들이 꼭 맘에 훅 들어와서 정신을 혼미하게 만들기때문에 사야 맘이 안정되더라구요 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차마 사용하지 못한 단어를... ㅋㅋㅋㅋㅋㅋㅋ

물건이 귀엽게 생겼네요 조그맣고 ㅎㅎ.
프린트는 흑백만 나오는건가요? 컬러잉크 넣을 수 있는건가요?
안녕하세요~ 처음와서 먼저 선팔, 보팅하고 가겠습니다.
앞으로 자주 뵙으면 좋겠어요!!

이 프린터는 흑백밖에 되지 않더라구요~ ㅎㅎ

자주 뵐께요! : )

흑백출력기인가 봅니다.
재미있는 녀석이네요.
무슨 영수증 처럼 나오기도 하네요 ^^

네네~ 딱 영수증 같습니다. ㅎㅎㅎ
이게 꼭 필요한 것도 아닌데, 또 있으면 재미있는 장난감이기도 한.. ㅋㅋ

용지선택은 한 종류로만 한정되어져 있는 거네요. 단편적으로 짧게 사용할 출력물이 필요할 때에는 유용할 프린터네요.

용지는 색깔있는 용지 -_-;; 도 있구요.
붙였다 떼었다 할 수 있는 포스트잇 기능이 있는 용지도 있습니다. ㅎㅎ

간단히 짧게 사용할 출력물에는 유용할 것 같긴 합니다. : )

프린터가 앙증맞네요 ㅎㅎ 이젠 연인과 폴라로이드가 아니고 페이퍼랑 인 건가요~? 근데 트리님 안경과 시계를 보니 패션에 관심이 많으시군요? ㅎㅎ

하핫- 감사합니다. ㅎㅎ
사실 저 안경과 시계는.. 읍읍..;;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ㅋㅋ

저도 이거랑 비슷한 거 있는데 정말 유용하더라구요.
다음에 저도 한 번 포스팅 해봐야겠네요.ㅋㅋㅋ
전 이런 거 참 좋아하거든요.
트리님 가족 중에도 이렇게 재밌는 거 좋아하시는 분이 있으신가봐요.
저랑 취향이 딱이네요.ㅎㅎ

혹시.. 풀(화분)도 좋아하세요? ㅋㅋㅋㅋ
저희 집 그 분은 화분들 참 좋아라 하셔서.. ㅎㅎ
곳곳에 화분들이 들어와 있는데, 아이들이 공으로 날려먹어서 혼나기도 했죠. ㅋ

Congratulations @mastertr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새 장난감 이군요! "뭐든지 프린트 되는 영수증" 같은 느낌인데, 효율성은 둘째치고 그냥 잘 활용해서 재미나게 쓰시면 될것 같아요 ^^ 블루투스라.... 원격 조종도 되려나요?

효율성은 둘째치고

공감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퀴가 달려있으면 더 재미있겠네요~ ㅋㅋㅋ

오호 꽤 유용한 제품이네요~^^ 영수증기계 같기도 하고 폴라로이드 같기도 하고 ㅋ 컬러출력이 된다면 좀더 좋을것 같기도 해요~ ㅋ 신기하네요ㅋ

아쉽게도 컬러는 안되지만, 그냥저냥 갖고 놀 용도로는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ㅎㅎ
(근데 그 이상은 잘 모르겠..;;) ㅎㅎ

뿜뿌돋네욯ㅎㅎㅎ

스톰을 조금 팔아 사시면 됩니..응? -ㅅ-;;

우어어어

디지털과 아날로그 감성 둘 다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네요 !

저도 갖고 싶군요 ㅋㅋ (가격 알아보는 중)

카드 영수증 출력기 감성도 함께 가지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신박해 보이던 카드 영수증 출력기가 내 손에!! +_+

요런 카메라. 요런 프린터. 있으면 은근 유용하게 쓸 것 같아요. 감성도 좋고 앙증 맞네요^^ 집 프린터는 거의 방치 상태라서 덩치만 크고 ㅠ

다만 롤 타입이라서 영수증처럼 종이가 살짝 말려서 나옵니당~ ㅎㅎ

다른건 눈에 안들어 오고
휴양림예약하기와
테이블 원목무늬만 눈에 들어오네요^^

날씨도 좋아지고, 어디든 놀러가야죠!! +_+ ㅋㅋㅋ

오왕 ㅠㅠ 디자인이 넘나 귀여워요!!ㅎㅎ

감사합니다. : )

뭔가 느낌있게 출력되는 것 같아서 인테리어에 활용할 사진 인쇄에 좋을 것 같네요.ㅎㅎ
느낌있는 사진 인쇄해서 코팅해서 냉장고에 붙여둬도 이쁠거 같네요.

네~ 꽤 느낌있게 출력됩니다. ㅎㅎ
막 근사하진 않은데, 느낌적인 느낌이 있는..
막 몇 장 뽑아서 벽에다 스카치 테이프로 붙여놨는데 괜찮네요~ : )

영수증 느낌으로 나오네요 넘 이뻐줍니다... +_+

진짜 딱 영수증 같아요~ ㅋㅋㅋ
기계는 디자인 이쁘게 잘 나왔네요. ㅎㅎ : )

 6 years ago  Reveal Comment

그쵸- 사진의 퀄리티 자체는 일반 레이저 프린터보다 떨어지긴 하거든요. ㅎㅎ
그냥 편하게 영수증 뽑듯이 슥슥 뽑기에 재미난 장난감 정도로 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