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입니다.

in #kr5 years ago

커피한잔


안녕하세요? 트리입니다.
2019년도 벌써 2주가 지났네요.
귀차니즘에 포스팅을 쉬었지만, 잘 지냈습니다.
아이들도 방학을 맞아 신나게 놀고 있고 말이죠.

2018년을 맞을 때는 거창하게 시작했던 것 같은데, 그에 비해 마지막은 소소하게 마무리한 것 같습니다.
한 해의 마지막과 시작을 좋은 친구들과 함께 보낼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올해도 일상에 초점을 맞추고 살아가려 합니다.
스팀잇은 조금 쉬어 보니 진짜 편하더군요. ㅋ
개인적으로는 이것저것 관심이 많은 편인데, 스팀잇을 1년 반이나 해온 게 내심 대견하기도 합니다.
아마 자본주의의 힘! 때문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스팀 가격이 박 to the 살 나면서 현재는 손실이 제법 난 것 처럼 보이지만 스팀 블록체인을 통해 많이 배운 것에 감사합니다.
블록체인이라는 세상에 눈을 뜨게 해 준 고마운 스팀인데, SMT를 비롯해 잘 되면 좋겠습니다.
얼마전 애드센스도 붙었고, 이 어려운 시기를 잘 이겨나길 응원합니다.
네드의 스팀을 누구에게 넘겼는지 모르지만, 다음 선수가 잘 해주지 않을까 기대도 해봅니다.

steem 2 eos

그리고 EOS의 레퍼랜덤(총투표)도 참여해 보고 있는데, 블록원에서 스팀잇을 인수하는 게 어떻겠냐는 제안이 있네요.
스팀잇의 커뮤니티가 어메이징 하니 스팀잇 재단을 인수해 EOS에서 스팀잇2.0을 만들어 보는게 어떻겠냐는 이야기입니다.
스팀 가격이 박살난 상황에서는 해볼만한 제안 같기도 합니다. ㅎㅎ
이 어메이징한 커뮤니티가 엄청난 자산이긴 하죠. : )

야야님_mastertri_new

kr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오랜만입니다.
별탈 없이 잘 지내신다니 다행이네요

마지막과 시작을 좋은 느낌으로
지내셨다니
행복할만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건 그렇고
ㅋㅋㅋㅋ
충분히 호재라고 생각되어지는 소식이네요

넵넵! ㅎㅎ
잘 지내고 있는데, 스팀잇에만 조금 덜 들렀네요~
블록원에서 스팀잇 재단을 인수하게 될 가능성은 적지만, 흥미로운 제안 같아서요~ ㅎ

간만에 오셨네요
떠나신줄 알았습니다^^

히힛- 간간히 눈팅만 하고 있었죠~ : )

오랜만에 오셨네요.
어메이징한 커뮤니티를 위해서 자주 오세요.ㅋ
새해에는 좋은 소식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작년에도 어떤 분야에서는 좋은 소식들이 많았으니,
올해에도 어딘가에서는 좋은 소식들이 많이 들려오겠죠!
스팀잇에서도 좋은 소식들이 많이 들렸으면 좋겠구요! : )

오랜만이세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

네~ 오랜만이예요! : )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안녕하세요 트리님!!ㅎㅎ
함께 이 어메이징한 커뮤니티를 더더욱 키워나가봐요!!

하핫~ ^^
이 어메이징한 커뮤니티의 힘은 커뮤니티 멤버들과 컨텐츠죠!
쉽게 떠날 수 없죠!! ㅎㅎ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시네요~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 )

앞으로 자주 좋은 소식 전해주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좋은 소식 많이 생기는 한 해가 되길 기대해 봅니다!! : )
감사합니다. ^^

오랜만에 오셔서 혹하는 제안을....
잘 지내시죠?? ㅎㅎ

누가 저렇게 제안했는데, 재미있는 제안 같아서 인용해봤습니다. ㅋ
저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오늘도 박물관에서 탈진(?)하고 왔죠. ㅋㅋ

스팀잇으로 잘돌아오셨습니다.
늦었지만, 2019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안피곤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트리님~ 한해의 시작을 좋은 친구분들과 보내셨으니~
올해 좋은일 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ㅎㅎ
뽀돌님의 2019년도 참 좋은 일들이 많이 일어날 거예요!! : )

감기의 후유증이 얼마나 심하길래 소식이 뜸하실까 걱정했네요.ㅋ
다행히 아이들과 열심히 노시느라 소식 뜸하셨다니 무소식이 희소식이 맞군요.
방학이라 당분간은 계속해서 귀차니즘이 발동될것 같은데요.ㅋㅋㅋ

감기의 후유증이라기보다는 어느덧 귀차니즘이 스물스물 올라오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아이들 데리고 박물관 다녀왔는데, 포스팅 할 엄두가.. ㅋㅋㅋ
감사합니다!! : )

스팀잇재단 지금 파워다운하고 있다 하더라고요.ㅎㅎ

넵- 이놈의 네드!! -ㅅ-
큰 위기로 볼 수도 있지만 어찌보면 또 혁명이 이루어 지는 것 같기도 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