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족들에게(내가 숨겨둔 암호화폐들: STEEM과 EOS)

in #kr7 years ago

일단 제 아내는 암호화폐에는 별로 관심이 없어서요. ㅎ
여기에 있다라고 이야기는 해 놨는데, 정작 필요할 때 못찾을까봐 살짝 걱정돼서 한 번 정리해 봤습니다. ㅎㅎ

Sort:  

접속방접과 판매법을 동영상으로라도 남겨두셔야할듯 ㅋㅋ

일단 로그인하는 비번이 복잡하다고는 이야기 해 놨어요. ㅋㅋ
그래서 따로 출력해서 놔둔다고.. ㅎㅎ
판매법 등은 일단 써놓긴 했지만, 직접 하기 어려울 듯 하니 믿을 수 있는 지인 통해서 진행하는 걸로 해야겠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