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5 Colosseum - 콜로세움 그 역사를 느끼다

in #kr6 years ago

인조이님 정말 의미있는 여행을 다녀오셨군요! +_+
14년 전에 홀로 다녀온 이탈리아 여행이 떠오르네요. (흑흑.. 야속한 세월이여.. ㅠ)
어찌 로마는 그 때나 지금이나 똑같아 보이는지.. ㅋㅋ
그러니 신규 개발도 못하고 그대로라고...
잘 보고 갑니당~ 행복한 한 주 되세요!

Sort:  

오오 저랑 똑같이 혼자 다녀오셨군용 ㅎㅎㅎㅎㅎㅎ 14년전이랑 지금이랑 똑같다니...이탈리아란 나라가 무서워집니다 ㅠㅠ 간판도 허락받고 달아야 하는 문화유산도시이네요 ㅠㅠ 트리님도 즐거운 한주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