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들 지병 있으시죠? (1)

in #kr6 years ago

저도 허언증이..;; 뻥이구요~ ㅋㅋㅋ
다한증으로 고생하시는군요.. ㅠ_ㅠ
주변에도 다한증으로 불편해 하시는 분이 계셔서 그 상황이 조금은 이해가 됩니다. ㅠ
근데 이게 왜 시리즈인가요? ㄷㄷ;;

Sort:  

설마 마스터트리님.. 아픈곳이 한군데도 없으신건 아니죠?
나이들면 아픈 곳이 새롭게 갱신되고 또 그것 들이 자식을 낳으며 ㅋㅋㅋㅋㅋㅋ
저 지병이 굉장히 많아서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시리즈 입니다. ㅋㅋㅋ 물론 바로 쓰진 않을 생각입니다.
이미지를 생각해서 어떤 병을 풀어 나갈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