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번역] Smart Media Tokens: 왜 만들었나? #2 (동영상 번역 포함)

in #kr7 years ago

한눈에 쏙~ 들어오게 너무 번역을 잘해 주셨네요! : )
감사합니다!! ^________^

최근에 일해라 @ned! 라고 여러 번 글에 남겼었는데.. 열심히 하고 있네요! ㅎㅎㅎ

Sort:  

잘 읽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__________^
@mastertri님의 주문이 통했나봐요 ㅎㅎ 앞으로도 몇번 더 부탁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