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소한 보팅 이벤트!![마감]

in #kr6 years ago

오늘은 저희딸 100일 기념 사진촬영을 하고 왔습니다. 이미 100일 잔치를 하면서 많은 사진은 찍었지만 의자에 앉아서 정식으로 100일 기념 사진을 남기고 싶다는 와이프의 의지에 의해서 따라간거지만 ㅎㅎ
울지도 않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사진을 찍는 저희 딸을 보면 어찌나 행복하던지요 ㅎㅎ

Sort:  

시간 지나면 좋은 추억을 떠올릴수 있는 앨범이 탄생하겠네요 ㅎㅎ

당첨입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야호~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