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소한 보팅 이벤트!![마감]

in #kr6 years ago

이번주부터는 와이프가 다이어트를 한다며 저녁을 먹고 집에 들어오라고 하더군요 >< 근데 월요일부터 오늘은 비도 많이오고 그러니 집에서 파전에 막걸리를 먹자고 그러네요 ㅋㅋㅋ
둘이서 막걸리 2병에 오징어 파전 3개 헤치우는데 어찌나 행복하던지요 ㅋㅋㅋ

Sort:  

막걸리에 파전 3개까지 아주 맛나겠어요 ㅎㅎ
그런데 엄청 배부르셨겠어요 ㅎㅎ

당첨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