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스팀잇의 장단점.. 여러분의 생각좀 적어주세요!! 바꼈으면 하는점도!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의 장점 그리고 단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여러분의 생각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우선 저의 생각부터 적어 보겠습니다

■ 뉴비기준에서의 스팀잇의 단점 2018.03.03~
  1. 자신이 좋은글을 작성하든 아니든 일단 보는 사람이 적다.
  2. 수익을 내기에 많은 제한이 있다.
  3. 아무리 최선을 다해도 스팀파워앞에 장사없다
  4. 스팀잇 유저가 아니면 좋아요를 할 수 없고, 많은 인터넷유저들이 유입되기 힘든구조다

■ 뉴비기준에서의 스팀잇의 장점 2018.03.03~
  1. .... 전문화된 글을 적으시는 분들이 제법 많다
  2. 수익을 바라는지 안바라는지는 모르겠지만 꾸준히 업로드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
  3. 무미건조 할 수 있지만 대체적으로 긍정적인 댓글을 단다 [악플없다..ㅋㅋㅋ]

사실 장단점을 아직도 파악을 못했지만 😂 💬
어찌됐든... 뉴비들이 아무리 열심히해도 수익을 내기가 힘들다 💧 💧
그렇다고 1~2년 동안 아무도 봐주지 않는 글들을 적어도 수익으로 직결될지는 미지수라 생각됩니다

🙋 조금 부정적으로 저는 생각을 하고있습니다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팀잇을 계속 지속적으로 할 계획이고 최소 2018년도는 다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스팀도.. 충전하려고 합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세요?? 다들 수익이 나중엔 많이 생기겠지 하시면서
열심히 스팀잇을 하고 계실텐데... 장단점 혹은 바꼈으면 하는점도 적어주세요! ✍

Sort:  

바라는점은 큐레이션보상이늘어났으면좋겠고 평판상관없이 조회수순으로 볼수있는탭이있으면좋겠네요

조회수순이면.. 우리가 더불리한거 아닌가용? ㅋㅋ

kr-qna태그는 "주로 뉴비" 분들이 "스티밋에 대해 질문을 할 때" 쓰이는 태그입니다! 😝
순수한 질문이 아닌 게시글에는 보팅 지원을 하지 않고 있어요 :)

kr-qna태그가 순수한 질문들이 아닌 글들에 붙게 되면, 서포터즈분들이 뉴비 분들을 도와드리기 힘들어진답니다. 😖

kr-qna태그를 이용하여 순수하게 질문글을 올리고 싶을 때는 제목에 꼭 "질문"이라는 단어를 넣어주세요!😃

이상 kr-qna 서포터즈 가이드 봇이였습니다! 🤖🤖🤖

🔗올바른 #kr-qna태그 사용법 소개글 링크

뉴비들이 아무리 열심히 해도 수익을 내기가 힘들다고 하셨는데 그렇지 않습니다.ㅎㅎ
꾸준히 열심히 하시면 그만큼 보답이 오기 마련입니다.ㅎㅎ
요즘 스팀의 하락으로 보상이 많이 하락했을 뿐.
노력에 배신은 없습니다.ㅋ
그리고 처음 시작은 모두 뉴비인 걸요.ㅎㅎ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는데요. 열심히 글을 적어도 누가 봐주나? 하는 생각이 있긴하지만 열심히하다보면 노력의 결실이 오지않을까여?ㅠ

보팅드립니다^^~

큰 수익을 바라고 스팀잇에 접근하면
금방 지쳐 떠나게 되는 것 같습니다.ㅎ
페이스북,인스타그램처럼
재미있게 즐기면서 하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파이팅~

저도 큐레이션 보상이 좀 컸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하루 보팅 제한도 좀.. =ㅅ=
그냥 소소한 블로그라고 생각하며 즐기고 있어요 저는 :)

저는 다른 분 글 읽기가 힘들다는 단점이 있는 것 같아요.

저자의 글을 좀더 볼수 있도록 보팅 순, 조회순, 댓글 순 등 다양하게 노출되면 좋을 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