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팬서 글씨체 돈주고 구매했어요 [핵졸멋]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ㅎㅎㅎ 팩트북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제가 일전에 블랙팬서라는 영화를보면서
정말 재미있게 잘봤거든요 [ 혹자들은 마블영화중 가장 뻔한 영화 등등 혹평 많았음 ]
어찌됐든 영화를 2번 봣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여러가지 이유떔시..

그때 봤던 글씨체가 정말 이쁘다는 생각하고 무심코 지나가다가 ㅋㅋㅋㅋㅋ
블랙팬서 글씨체를 어디서 봤음.. 봐가지고 ㅋㅋ 네이버에 블랙팬서 글씨체라고 치니
구매하는 사이트가 있떠라구요??

가서 페이팔로 결제! 7불주고 샀습니다 ㅎㅎㅎ [약 7천원]

▲ 보시면 글씨 보이시쥬? ㅎㅎㅎ 조금특이합니다

▲ 저의 닉네임도 적어 보았습니다 ㅋㅋㅋ

▲ 대표적인 몇몇개의 코인들을 적어 보았습니다
(ex 스팀잇, 비트코인, 에이다코인, 트론코인 등등)

정말 멋있고 예쁜 글씨체가 아닐 수가 없습니다 ㅎㅎ
근데 몇몇개는 조금 난잡해 보이긴하는데 개인적으로
알파벳 A가 △ 표시되는건 정말 맘에듭니다 ㅎㅎ

다들 좋은하루되시고 [팔로우/댓글] 대환영입니다~! ㅎㅎㅎ

Sort:  

예술적인 폰트네요. 디자인적 요소가 많이 적용된 폰트같아요^^

역시 와칸다 ㅎ 전 M이 마음에 드네요.

언뜻보면 형상 언어같은 느낌이에요 ㅎㅎ 글씨가 독특하니 표지에 이쁘게 꾸미거나할 때 쓰면 좋은 폰트라 생각되요 ㅎㅎ

글씨체 예쁘네요! 영화 두번 보게 만드네요...ㅎㅎ 팔로우하고 재밌는 글 또 기대하겠습니다ㅎㅎ
저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있는데 많이 놀러와주세요 :)

와 예뻐요!! 저도 블랙팬서 재밌게 봤어요~ 스토리가 뻔하다고 해도 음악과 배경 등 아프리카 분위기가 색다르게 다가오더군요. 전 근래 마블 중 제일 좋았어요ㅋㅋ

진짜 멋있네요 ㅎㅎ 포스터나 메인 타이틀로 잘 쓰면 좋을 거 같네요 ㅎㅎ 글에다가 쓰면 암호글...처럼 보일 거 같아요 ㅎㅎㅎㅎ

으잉... 폰트 벼로 필요 없는데 괜히 사고싶어지네요ㅋㅋ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지름신 강림. 근데 뭐에 쓰실건지 궁금합니다.

저도 영화보면서 이 글씨체..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7 불 정도면 괜찮은 것 같은데, 구매한 글씨체는 어떤 SW랑 웹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