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꿀잼) 댕댕이처럼 화장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n #kr6 years ago (edited)

출처 : 인스티즈
국내 최대의 연예오락 커뮤니티, 인스티즈에서 퍼왔는데요
자신의 강와지와 비슷하게 화장을 해보자라는 컨셉으로 했는데요 ㅋㅋㅋㅋ 정말 웃겨요 (저아님)

강아지와 기분좋게 시작! ㅎㅎ

댕댕아 기다려봐 너의 진짜 리얼 엄마가 되어줄게 ㅎㅎ

먼저 강아지 콧대를 설치하고!

분칠을 하얗게 하고

코도 그려주고

짜잔!
눈화장까지 딱하고 완성!
댕댕아 어딨니 기다려라 엄마가 간다!!! ㅋㅋㅋㅋ

댕댕아와 함께 찰칵!

댕댕아 나랑 눈좀 마주쳐봐 ㅋㅋ

댕댕아 엄마좀 봐봐 ㅋㅋㅋㅋㅋㅋㅋ
(댕댕이의 갈곳 잃은 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딜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까지 현실 외면중 ㅋㅋㅋㅋ)

■ (팔로우/댓글) 환영입니다! ㅋㅋ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강아지 표정이 ㅎㅎㅎ

주인이 아니라 생각해서 멍멍이가 눈쳐다보기를 외면하네요. ㅎㅎ 넘 재미난 영상이라 보팅 꾸욱~눌렀어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컷 웃다갑니닼ㅋㅋ

어머 너무 특이한분이셔 ㅠㅠ 무서워요;;ㅠㅠ

ㅋㅋㅋ 강아지 표정이 넌 못생겨서 싫어!! 이러는 건가요?? ㅎㅎㅎㅎ

혹시 흑백사진올리는 챌린지 함 해보실래요?
그냥 하루에 한장 흑백사진만 올리시고, 한사람 지목 하시면 됩니다.
저도 이틀째입니다.
제가 matta921님을 지목해도 괜찮으시겠어요?

https://steemit.com/kr/@torax/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day-2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뇨 저 한번했었어요 .. 지목 다른분에게 하시길... ㅋㅋㅋ 감사해요~! 생각해주셔서 ㅎㅎ

ㅋ그냥 지목했으면 어쩔뻔...
은근 안하시려는 분들이 많아요 ㅠㅠ
그냥 무작위로 너 해!!!! 이러게 해버릴까요?? ^^
따뜻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ㅋㅋㅋㅋㅋㅋ 너해 했으면 했긴했을수도.. 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