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자 전원 NG 였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연스러워 넘어간 방송

in #kr6 years ago

보고 안웃으시면 ㅋㅋㅋ 무한 보팅해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
기분좋게 보셨다면 (팔로우/ 댓글) 부탁드려요 ㅋㅋ 그럼 2만 저녁먹으러 ㅃㅃ

Sort:  

웃는모습때문에 ㅋㅋㅋㅋㅋ

덕분에 한 번 크게 웃어 보았어요,

ㅋㅋ저도 얼마전에 인스타그램에서 우연히 이거 보고 계속 반복하면서 봤는데요 그리운 시트콤이네요^^

앞으로도 많은 웃음 부탁드립니다. 잘 감상했어요..
By @napol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 빨개지셨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정말 적절한 NG네요 ㅋㅋ 안웃어야지 하고 보다가 실패!

무한보팅 받으려는 욕심 땜에 졸라 웃음 참다가 참다가....푸하하하하하하

아~간만에 웃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제사지내다가 방구소리에 모두 한바탕
웃은 기억이 솔솔...정말 비슷한 경우라서요 ㅋㅋㅋㅋㅋ

아닠 ㅋㅋ 노구..너무 재밌어요 ㅋㅋㅋ

사무실에서 웃음 참느라 혼났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