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택시 이용권 공짜 VS 벤츠C클래스 공짜 [유지비는 개인]

in #kr6 years ago (edited)

평생 택시 이용권 공짜 VS 벤츠C클래스 공짜 [유지비는 개인]
안녕하세요 @FACTBOOK 입니다 ㅋㅋㅋㅋ
자 이번에 여러분들의 선택은 어떤가요?? 심심풀이로 고고싱 댓글 고고!!

택시.jpg

➊ 전국을 넘어 전세계 어디에서든 택시를 타든 공짜 ㅋㅋ

몇시든 장거리든 상관없음 근데 택시를 잡고 하고 해야됨
(❎ 콜택시 불가) (❎ 운전기사로 둔다 이런거 안됨)

➋ 벤츠 C클래스 공짜 [유지비는 개인]

벤츠차를 공자로줌 하지만 유지비는 본인이 내야됨 [보험료,엔진오일교체,타이어교체,보험료 등등]
다만 공짜로줌 매년 새로운 연식나올때마다 교체가능 2017년도 벤츠샀으면, 2018년도 교체해줌, 되팔기불가

평생 택시 이용권 공짜 VS 벤츠C클래스 공짜 [유지비는 개인]

여러분의 선택은?????????? ㅋㅋㅋㅋㅋㅋ (댓글/팔로우) 환영!

Sort:  

공짜 택시에 한표를 보냅니다.
운전이 너무 피곤하네요. ㅎㅎ

크,, ㅋㅋㅋ 진짜 피곤하긴하죠

진정한 답 : 벤츠C클래스를 받고 그 권리를 타인에게 양도한다음 집에서 치킨을 뜯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되팔기 불가 항목 넣었습니다! 글의 허점 찾아주셔서 감사요 ㅋㅋ

공짜 택시에 한표 겁니다 :)
편하게 뒷자석에 타서 다니는게 갑이죠.

저는 택시에 한표하겠습니다. 운전하기 귀찮네요ㅎㅎ

택시로 전국을 다닙니다.
좋네요~
대신 운전하시는 분은 제가 선택할수 있게끔 안되나요???? ..ㅋㅋ

ㅋㅋ 선택이 가능할까여? 택시탈때마다 매번다르실텐데 ..ㅋㅋ

저는 2번 벤츠를 공짜로 받겠어용! ㅋㅋㅋ
택시는 간혹 난폭운전 하시는 기사님들이
계셔서 탈때 겁나더라구요ㅜㅜ
벤츠가 공짜인데ㅋㅋㅋ 새로운 연식으로 교체도
해준다는데ㅋㅋㅋ 유지비 쯤이야 뭐ㅋㅋㅋㅋ

ㅋㅋㅋ 오호 ! 드디어 2번 나오셨다.. ㅋㅋ

저도 평생 공짜 택시 이용권을 선택하겠습니다. ^^
여행하면서 특히 유럽에서 택시비는 장난없는데
완전 꿀이라고 생각됩니다. ㅋㅋㅋ

저도 공짜 택시에 한표 신경쓰기 싫어서요 차타면 자고싶은 욕구가 더 커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