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요즘 즐기는 홈카페(캡슐 추천 해주세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mattchoi 최작가 입니다.

가끔 주말이면 차한잔 하거나 핸드드립으로 커피한잔 내려먹는게 소소한 재미였는데, 어느순간에 캡슐 머신에 꽃혀서 벼루고 벼루다가 구입을 했습니다. 사용을 해보니 그 편리함에서 비교가 불가하더군요...

돌체구스토는 가격은 저렴하지만 추천하시는 분들이 거의 없으시고 일리 머신이 제일 좋다고는 하는데 캡슐가격이 비싸고 머신가격도 비쌉니다. 그래서 저는 대중적이고 저렴한 네스프레소 이니시아를 구매 했습니다.

image.png

사실 이니시아는 네스프레소 머신중에 제일 저가형 모델입니다. 조금 알아보니까 네스프레소 머신의 경우 추출부는 모두 동일하고 편의기능이나 디자인의 차이라고 하기에 젤 저렴한 이니시아를 구매 했습니다.

이것저것 해서 최종 구매 가격은? 89,000원 쯤 된것 같습니다.

이래 저래 하다 보니 좁은 주방에 수납장을 하나 얻어왔습니다.

image.png

막상 놓고 보니 저위를 미니바(?) 홈카페(?) 로 꾸며보면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에 적당한 것들을 올려보았습니다. 올려놓고 보니 생각보다 그럴듯 해서 만족스럽습니다.

image.png

구매한 이후에 들어있는 14개 캡슐은 금방먹더군요. 웰컴팩 150개짜리를 구매 했습니다. 웰컴팩을 사니까 나무 캡슐 거치 함도 주더군요. 나름 고급지게 보이는 큰 역할을 해주더군요. 여러가지 베스트 셀러 캡슐들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image.png

잘은 모르겠지만, 이것저것 먹어보는 중입니다. 생각보다는 한잔씩 홀짝하는 맛이 있어서. 150개 금방 먹을것 같아요.. 그 다음에는 뭘 사야할지 벌써부터 고민하고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머신 쓰시는분들 주로 어떤 캡슐 드시나요?

Sort:  

전 아르페지오랑 리반토, 볼루토, 카라멜리토, 로사바야데콜롬비아^^
처음에 머신을 샀을땐 종류별로 캡슐을 구매해서 맛봤어요~
그중에 나한테 맞는걸 체크해 뒀다가 구매하고 있습니다.
갠적으론 네스프레소는 아이스로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즐거운 연휴되세요~

오우 추천감사합니다. 저종류들 시켜먹어 봐야겠습니다.

카라멜리토도 향이 좋았던거 같아요..

추천해주신거 저도 마셔볼게요~ㅎㅎ
여기서도 뵙네요..ㅋㅋㅋ

저두 웰컴팩 아직 다 못먹었어요
전 투명 케이스 받았는뎅~~

전 바닐라도 향이 괜찮고 좋더라구요

지금은 스타벅스 영국에서 사온거 내려마시고 있어요
네스프레소가 호환되는 캡슐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투명 큐브랑 우드케이스랑 선택할수 있더군요 실용성은 큐브가 더 좋다던데 전일단 원가가 더비씬걸 골랐어요ㅋ

오 저는 아직 네스프레소는 없는데 매일 핸드드립해 마셔요 차이가 큰가요 초이님?

솔찍히 맛은 핸드드립이 더 나을 수도 있는데 에스프레소 특유의 찐한맛은 캡슐이 또 좋지요
커피특유의 향이나 맛생각하면 핸드드립이 짱이지만 설거지 나 준비과정에서 편의성이 차원이 다르게 편합니다. 거의 자판기 커피 먹는 편리함으로 에스프레소를 마실수있어요

우아..여자들이 화장품 모으듯이 최작가님은 커피캡슐을!! 알록달록 넘 예쁘네요~ㅎㅎㅎ

저렇게 모아두니 참 이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