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 up]부산 Meetup을 제안합니다!!!!!!(수요조사)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mattchoi 최작가 입니다.

항상 서울에서 만나시는걸 보면서 부러워 했습니다.

근데 부산이라고 못할게 뭐가 있나?
라는 생각에 나서는거 별로 안 좋아하지만
한번 추진해 보려고 합니다.

혹시 부산에 사시는분이나 근교에 사시는분 계신가요??
8월초는 휴가철이라 힘들것 같고 중순쯤에,
부산에서 한번 만나뵈었음 합니다.

지금은 서울 뿐이지만 부산 대구 대전 광주등
각 지역에서 밋업 하고,
연합 밋업하고 하는 멋진 상상도 해봅니다.

참여 하실 의사가 있으신분들은 덧글 달아주세요...



대략적 규모를 추정해보고 구체적 계획을 세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많이 계시면 곤란한데 너무 없으셔도 부끄러울것 같아요...
호응 많이 해주세요!!!!

한분이라고 계시면 커피모임이라도 하겠습니다!!

Sort:  

upvote and nice post

이런 조그만 행사들이 늘어간다는 건 기쁜 일이죠! 화이팅입니다 매트최님!!!

감사합니다.
잘안될것 같아요 무섭습니다.ㅋ

오오 !!!! 부디 성사되길 바랍니다!!!!!!1

저도 부디 성사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오오오오 드디어 @mattchoi님이 부산 밋업을 여시는 군요 :) @smithkim님이 생각나네요! 꼭 성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성사된다면 조금이나마 지원금 보태겠습니다 ㅎㅎ

소환 감사합니다 ㅎㅎ 덕분에 이런 좋은 행사가 있는 걸 알았네요

지금으로 봐선 참여 하시는분들이 계실지 걱정입니다.
안되면 저아는분이랑 둘이서 커피나 마시겠습니다.ㅋ

오 드디어 부산에서.... 화이팅입니다!!

참여 의사 있으신거쥬???ㄷㄷㄷㄷㄷㄷ
참여 하신다고 생각하고 있겠습니다!!

헤헤 저는 김해라서 ㅜㅡㅜ 혹시 상황되면 당연히 참여하겠습니다!

주의!!부산이가고싶어지는 글입니다ㅋㅋㅋ
다녀온지얼마안됬지만 또가고싶네여부산

아하핫 감사합니다.
근데 참여 희망자가 많으셔야 할텐데..

대전오시면 저도 꼭 불러주세요ㅠ

대전 한번씩 가는데
커피한잔하시죠ㅋ

지역이 달라 참여는 어렵지만
부산에서의 밋업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ㅋ

오~ 부산도 밋업이 활성화 되는군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부산~~~~ 저는 부산이 아니라..ㅎㅎ 응원하고 갑니다!!

부산이신분들이 많이 보셨으면

오옷 부산에서 밋업이라니!!!
바닷가에서 회에 쏘주 한잔하며 ㅎㅎㅎㅎ

좋을텐데 ..
작게나마 시작하려합니닺

부산 밋업 흥하길 바랍니다. ㅎㅎ
응원하겠습니다. (인천-서울 라인이라..ㅋ)

부러워요
부산분들 많이 안계시나봐요

✈ 부산 밋업 응원합니다!

화이팅

부산 밋업 응원합니다 :)

화이팅ㅜ

충청도 밋업을 기대하면서
부산 밋업 응원합니다^^

지방연합으로 부산에서 하는건 어떤가요?

아 차라리 그냥 서울가시는게 낫겠네요

참가하겠습니다:)

저도 계획만하고 못하고있었는데ㅎㅎ 미리미리하는것도 좋을듯합니다.

감사합니다!
ㄱㄱ ㅑ

날짜맞으면 저도 참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체화되면 재공지하겠습니다.

주말에는 참석 가능합니다ㅎ

감사합니다.

저도 참가의사 있습니다 :)

오우 일정정해지면 공지하겠습니다.

소리소문 없이.. @mattchoi 님을 서울로 모셔와야 겠습니다~ ^^;

헛 저같은 조무래기를....
뭣때문에...ㄷㄷ

저도 시간 맞으면 참석하도록 하겠습니다^~^

엇 안그래도 라멘걸님 모시려고 스팀챗 보내보려 했습니다.
일정 구체화 해보고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부...부산살지만 오프는 아직 부끄러워요!!!!! 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응원해요!!!! 😃

저도 되게 부끄러운데 나섯습니다.
우리 같이 모여서 부끄러웁시다!

저혼자 부끄러우면 더 부끄럽습니다.

저도 참석하겠습니다~!

오우 감사합니다.

오우 부산!! 즐거운 모임이 되길 바랍니다!

넹넹 감사합니다.

활성화가 시작됐군요 ㅎㅎ
나중에는 전국 각지에서 열릴 것 같습니다

그렇게 되면 좋겠네요

일하는 아줌마라 부산까지는 무리지만...
밋업 성사 응원합니다!!!

밋업 핑게로 부산 놀러갔으면 좋겠다고 혼자 상상의 나래를 펼치고 있습니다. ^^

꼭 핑계대고 오세요!

안녕하세요 부산 밋업은 성공적으로 추진 되었는지 문의 드립니다. 저도 적극적으로 추진 될 수 있도록 참여 하고 싶습니다. 답글 부탁 드립니다. @mattchoi

이글이 9개월 전 글이라서요^^;;
이미 진행 되었습니다^

작은 모임 같은게 또 진행 될 계획은 없으신가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