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달러로 EOS ICO를 참가해보자 (중요:수정 확인 요망!!)

in #kr7 years ago

현재 비율이 좋은건가요? 많이 주네요 생각보다 ㅎㅎ

근데 저 지갑 비밀번호 올리셔도 되는건가요? ㅎㅎ..

Sort:  

전 비번은 절대 노출하지 않습니다.
노출된 것은 모조리 제가 조작했다고 보면됩니다
저 지갑 12키워드도 물론 가짜입니다 ㅎㅎ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렇군요 ㅎㅎ 다행입니다..

죄송합니다. 키 등록과정을 빠뜨렸습니다.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고 키를 등록해주세요
정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돈은 왜보내주신건가요?

알림과 사죄의 의미입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