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스팀달러 7,000원에 삽니다

in #kr6 years ago

바닥인줄 알았더니
지하까지 내려가네요;
어제부터 회복이되고 있는 모습이라
조금 위안이됩니다

가격 변동성이 너무 커
멘탈을 부여잡기 힘든 장이 계속되고 있는데요
견디기 힘든 만큼
열매는 더 달콤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Screenshot_2018-01-19-09-13-09-593_com.dunamu.exchange.png

현재 스팀달러 가격 5,695원 입니다

7,000원에 총 70SBD 매입하겠습니다
1명당 최대 14SBD로 한정하여 신청 받겠습니다

급락의 여파로 수량이 부족한 분들이 계실 것 같아
이번 회차부터 이 방식으로 진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ㅎㅎ좋은 이벤트네요~~저도 스달 십층에 좀물려 있어서 ㅜㅜ

매주 진행하니
가격이 좀 올라가면 참여하세요~
빨리 회복됐으면 좋겠네요ㅋ

미래의 기부왕님 ㅎ 좋은이벤트 하시네요 ㅎ 저도 출금해서 치킨한번 사먹고싶은데 스달이없어요 ㅎㅜ 글보상도 얼마안되서 ㅜㅜㅎ

열심히 포스팅하시면 좋은 결과 있을거예요~
소량이라도 참가하시면 됩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좋은 이벤트 하시네요^^
몇일전에 스달 사신다는분이 계셔서 4100으로 책정해서 거래했는데 시세를 잘몰랐었는데 바닥 가격이었더라구요 ㅎㅎ 남편에게 구박 받았어요 ㅎㅎ 그때 다 전송한터라 나중에 스달 생기면 똑똑 두드릴께요~~ 보팅만 하고가요^^

좋게 봐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자주 뵐께요~

5스달 판매 하고 싶어요!! 계좌거래로 하면 되는건가요?ㅡ?

확인이 늦었네요;
카카오톡 Steem 으로 연락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