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스팀달러 10,000원에 삽니다

in #kr6 years ago

하락 횡보장에
스팀형제들이 나름 선방했네요

지난 주 7,000원 매입 가격이
일주일 사이에 10,000원으로 상향되었습니다

IMG_20180126_090909.png

현재 가격 8,365원이고

10,000원에 총 50스팀달러 매입하겠습니다
1인 최대 10스팀달러입니다

댓글로 참여 부탁드립니다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이벤트용도로 판매(환전)합니다.
10스팀달러 판매합니다

네 참여 감사드립니다
카카오톡 steem 으로 연락 부탁드려요~

10스팀달러 판매할려고 합니다!

네 참여 감사드립니다
카카오톡 steem 으로 연락 부탁드려요~

참여해봅니다 ^ㅡ^ 후기올려야겠네요

네 참여 감사드립니다
카카오톡 steem 으로 연락 부탁드려요~

참여 합니다~^^

네 참여 감사드립니다
카카오톡 steem 으로 연락 부탁드려요~

참여합니다~!

네 참여 감사드립니다
카카오톡 steem 으로 연락 부탁드려요~

참여 합니다.

다섯분 예약이 완료되었습니다
혹시 거래가 성사되지 않으면 연락드릴께요
참여 감사드립니다
매주 금요일 진행하니 참고해주세요~

네. 댓글 감사합니다^^

참여해보고 싶었는데 늦었네요^^;

다섯분 예약이 완료되었습니다
혹시 거래가 성사되지 않으면 연락드릴께요
참여 감사드립니다
매주 금요일 진행하니 참고해주세요~

금요일마다 확인해야 겠군요. :) 알겠습니다!

으아 ㅠㅠㅠㅠㅠㅠㅠㅠ예약이 벌써 꽉 찼네요....ㅠㅠㅠ으아 ㅠㅠㅠㅠㅠ눈뜨자마자 올리셨을거 같아서 왔는데!!!아 ㅠㅠㅠ너무 아쉬워요

매주 금요일에 진행하니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끝났나요?
10스달 판매원합니당....

매주 금요일에 진행하니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약속이 있어서 지금 접속했더니 늦었군요~ ^^;
이벤트 흥하시길 바래요~

네 이번 회차에는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자주 뵐께요~

어 뭔가 재미있는 것을 하시네요 ㅎㅎㅎㅎ

암호화폐 시장이 다시 상승장으로 전환되서
이벤트 계속 진행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korea-hipster 님 추천으로 방문해 팔로우 하고 갑니다. 저도 스달 거래 신청 해봐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