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스팀계원 추가모집(6명)

in #kr7 years ago (edited)

저는 스팀잇에서 계를 운영해보고 싶었답니다.
그래서 오랫동안 계를 운영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보았답니다.
그러던 중 @jungs 님의 @주사위 기능을 접하면서 방법을 찾은듯 하여 스팀11인계를 확장하여 17인계 시범운영을 해보고자 합니다.
@jungs 님에게 감사드립니다.

스팀17인 계 운영 원칙(시범)


1.계주는 마지막 회차를 받는다.(운영책임 강화) 계주는 아래 이미지의 c 에 대한 배당권이 없다.
2.계원은 평판 50이상 스팀파워 10,000 이상(신규모집회원에 한함)으로 한다.(먹튀방지)
3.글 보상 중 스팀파워는 계주 몫으로 하고 스팀달러(글보상*0.375)는 @주사위(100)로 가장 높은 금액을 뽑은 이에게 지불한다.
4.계원은 매일 댓글로 @주사위(100)를 적으며 계돈을 팁유로 납부한다.
5.계돈을 모아줄 때도 팁유로 한다.
6.마지막 차액은 회원 중 3명을 @주사위(100)로 가장 높은 수(1.2등)과꼴등을 뽑는 이에게 지불한다.
7.일시납 가능.

스팀17인 계 회차별 지급액(시범)


참여신청 방법


  • 댓글로 참여신청을 합니다.
  • 참여신청 마감 : 2017년 10월 6일 오후 12시(한국시간)
    *기존 계원은 별도신청하지 않습니다.
  • 계원모집인원미달시 회차별 지급액은 재공지됩니다.
  • 참여인원 초과시 선착순으로 마감합니다.
Sort:  

스팀잇에 이런 흥미로운 계정이 있었네요 ㅎㅎ 저도 참여해보고 싶은데 스파가 임대받은 것까지 합해서 만이 좀 안되어서 아쉽습니다 ㅠㅠ

Cheer Up! 음~? 흥미로운 포스팅이군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에고, 스팀파워 더 올려서 와야겠네요 ㅠㅠ

아..많이 부족하네요

저는 2차 계 에서 빠지도록 하겠습니다.

참여해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