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생에서 끊임없이 주어지는 피드백

in #kr7 years ago

자존감 수업 책 너무 좋아요! 저도 인상깊게 읽었어요^^

그 책에서 인상 깊었던 구절이
"내가 만약 과거의 상처가 없다면 어떻게 행동할까"
가정해보라는 부분이었어요.

제가 생각해보니 저는 과거의 상처가 없다면 사람들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았을 것이고 내가 설사 모르는 것이 많다 해도 그것을 자신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지 않고 사람들을 두려워하지 않았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이제는 실천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Sort:  

역시 읽으셨군요ㅎ 전아직 반절 정도 읽었는데 거기까진 아직 진도가 못나갔네요ㅎ 이책은 두고두고 읽으면좋을듯해요 소장가치 있는책이에요^^ 과거의 상처가 없다해도 과거로 돌아간다해도 달라질게 있을까싶어요 전 지금 생활에 만족하고있어서요~ @megaspore님 인생의 절반도 안왔는데 지금부터라도 실천하면 됩니다^^